HOME 경제 금융
[금융워치] 신한카드, 보육료 유아학비 지원 ‘아이행복카드’ 대상 이벤트 外
사진=신한카드

[뉴스워치=윤영의 기자] ◇ 신한카드, 보육료 유아학비 지원 ‘아이행복카드’ 대상 이벤트

신한카드는 새학기를 맞아 3월까지 아이행복카드를 이용하는 신규 고객을 대상으로 스타벅스 쿠폰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아이행복카드는 0~5세 어린이집 보육료가 지원되는 보건복지부 아이사랑카드와 3~5세 유치원 유아학비가 지원되는 교육부 아이즐거운카드가 하나로 통합된 카드다.

치과, 한의원을 포함한 전국의 병원, 약국에서 5% 할인(월 2회), 이마트, 홈플러스, 롯데마트 등 할인점과 G마켓, 옥션, 11번가 등 온라인몰에서 5% 할인(월 2회) 혜택을 제공한다. 이밖에 이동통신 및 도시가스 대금 자동이체 시에도 5% 할인(월 1회) 혜택을 제공한다.

할인 혜택은 건당 최대 5000원까지 적용되며 전월 이용금액에 따라 30~60만원/60~100만원/100만원 이상 결제 시 최대1만원/2만원/4만원의 통합할인한도 내에서 제공된다.

신한카드는 15일부터 3월 31일까지 신한카드 이벤트 페이지 및 신한은행 영업점/SOL/홈페이지를 통해 아이행복카드를 발급받은 신한카드 신규 또는 최근 1년내 신한카드 미이용 고객 중 행사 기간 내 10만원 이상 이용한 고객들에게 스타벅스 쿠폰 2매를 증정한다.

한편 신한은행은 지난달 28일 영유아 및 청소년 고객을 위한 ‘신한My주니어적금’을 출시했으며 상품 신규 시 1만원의 금융바우처를 지원하는 등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신상품 출시 기념으로 삼성물산 공식 온라인몰 SSF샵에서 사용할 수 있는 ‘빈폴키즈’ 10% 할인 쿠폰과 SSF샵에서 사용할 수 있는 퍼플코인 당첨 이벤트도 3월 말까지 진행할 예정이다.

◇ NH농협은행, NH스마트뱅킹서 ‘스마트한 오픈뱅킹 한편이쥐’ 이벤트

사진=NH농협은행

NH농협은행(은행장 이대훈)은 10일부터 3월 6일까지 농협은행의 모바일 플랫폼인 ‘NH스마트뱅킹’에서 ‘스마트한 오픈뱅킹 한편이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NH스마트뱅킹의 오픈뱅킹에서 타행계좌를 등록하면 응모권을 1매 제공하고 이벤트 기간 내 NH스마트뱅킹에 신규 가입한 고객에게는 응모권을 2매 제공한다.

이벤트 응모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2020명에게 1등 순금쥐 골드바 10돈(1명), 2등 NH기프트카드 20만원권(9명), 3등 스타벅스 모바일 쿠폰(2,010명)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할 계획이다.

농협은행 정종욱 디지털채널부장은 “새해를 맞아 NH스마트뱅킹을 애용하는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디지털 금융 서비스와 다양한 이벤트로 고객사랑에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윤영의  newswatch@newswatch.kr

<저작권자 © 뉴스워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영의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