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이베이코리아)

[뉴스워치=진성원 기자] ◆ G9, 두피·모발 케어 ‘아로마티카’ 브랜드위크 오픈...최대 40% 할인

최근 계절이 바뀌면서 두피 케어 제품들이 전반적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실제로 G9에서 전월 동기간 대비 두피·탈모케어 용품 판매량이 최근 한달새 50% 증가한 것으로 조사됐다.

이에 이베이코리아가 운영하는 G9는 헤어 제품을 저렴한 가격에 내놓으며 다양한 혜택도 마련한다. 

11일 이베이코리아에 따르면 쇼핑사이트 G9(지구)가 오는 16일까지 자연주의 뷰티브랜드 ‘아로마티카’ 브랜드위크를 열고 로즈마리 샴푸 등 대표제품을 특가에 선보인다. 

먼저, 브랜드위크 전용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이베이코리아 멤버십서비스인 ‘스마일클럽’ 회원에게는 ‘25% 할인쿠폰’을, 일반 회원에게는 ‘20% 할인쿠폰’을 증정한다. 해당 쿠폰은 1 ID 당 매일 1회씩 다운로드 가능하다.

선착순으로 체험팩 행사도 진행 중이다. 아로마티카의 인기 아이템인 ‘로즈마리·티트리·퀴노아 샴푸 20mL 3종 키트’와 ‘알로에베라젤 미니어처’로 구성된 체험팩을 추가 증정품과 함께 판매한다. 3000개 한정 수량으로 선보이며 1인 1개 구매할 수 있다.

또, 브랜드위크를 통해 아로마티카 신상품 및 스테디셀러를 한 자리에 만나볼 수 있다. 신상품 ‘리바이빙 로즈 인퓨전 크림’(50g)과 펫 전용 제품 ‘디스트레스 펫 샴푸 제라늄 버본’(300ml)은 스마일클럽 최종혜택가 각각 2만원대, 1만원대로 선보인다.

아로마티카 대표제품 4종도 특가에 선보인다. 두피 각질을 부드럽게 제거해주고 민감해진 두피와 모발에 활력을 주는 ‘로즈마리 샴푸(900ml*2개)+컨디셔너(400ml*1개)’ , 탈모 방지샴푸 '로즈마리액티브브이 안티헤어로스 샴푸+토닉’ 구성 상품과 ‘퀴노아 프로틴 샴푸+트리트먼트+앰플’구성 상품 등을 판매한다.

G9 영업실 김선희 팀장은 “간절기탈모나 두피 건강에 대한 관심이 커지는 시즌을 맞아 아로마티카와 함께 이번 브랜드위크를 진행하게 됐다”며 “할인쿠폰 증정을 비롯해 체험팩 한정 판매 등 많은 고객들이 부담 없이 쇼핑을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워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