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경제 금융
KB국민은행, 동백꽃 필 무렵 ‘옹벤져스’ 출연 ‘Liiv M’ 광고 공개본 광고 3편, 범퍼(6초) 광고 3편 등 총 6편 구성
사진=KB국민은행

[뉴스워치=김도형 기자] KB국민은행은 6일 인기리에 방영됐던 드라마 ‘동백꽃 필 무렵’에 출연한 ‘옹벤져스(김선영, 이선희, 백현주, 김미화, 한예주)’가 모델로 나선 ‘Liiv M’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고 밝혔다.

‘옹벤져스’는 불합리한 것을 보면 참지 못하는 사이다 같은 극 중 캐릭터들의 애칭으로 드라마 인기와 더불어 시청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은 바 있다.

이번 광고는 ‘무약정’, ‘누구나 결합 가능’, ‘부담없는 통신요금’등 기존 통신사와 차별화된 ‘Liiv M’의 서비스들을 ‘옹벤져스’ 특유의 위트 있는 대사와 액션으로 표현한 것이 특징이며 본 광고 3편 및 범퍼(6초) 광고 3편 등 총 6편으로 구성됐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많은 시청자들에게 사랑받은 ‘옹벤져스’주인공들의 ‘긍정 에너지’가 촬영 현장과 광고 영상 속에서도 십분 발휘 됐다”며 “Liiv M 도 합리적인 가격과 고객 중심의 혁신적인 서비스로 통신 시장에 ‘긍정 에너지’를 발산하며 계속 발전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이번 광고 영상은 유튜브 등을 통해서 만나볼 수 있으며 생생한 광고 현장의 분위기를 담은 메이킹 영상도 조만간 공개할 예정이다.

한편 ‘Liiv M’은 LTE 무제한 요금제를 반값 할인해 월 2만2000원에 제공하는 이벤트를오는 29일까지 진행한다.

 

김도형 기자  newswatch@newswatch.kr

<저작권자 © 뉴스워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도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