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제공= 네이처리퍼블릭

[뉴스워치=이두환 기자] 네이처리퍼블릭은 '진생 로얄 실크' 라인을 확대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네이처리퍼블릭은 지난 3월 출시한 항노화 안티에이징 제품 '진생 로얄 실크 워터리 크림'의 인기에 힘입어, 크림 외에 토너와 에멀전, 에센스, 아이크림, 마스크 시트 등 품목을 추가로 새롭게 출시했다고 설명했다.

미백과 주름개선 등 이중 기능성의 '진생 로얄 실크' 라인은 6년근 고려 홍삼과 순도 99% 황금, 황금 누에에서 얻은 실크 아미노산 등 귀한 영양 성분이 피부를 탄력있고 건강하게 가꿔준다.

이 가운데 쫀득한 황금빛 진액 제형의 '진생 로얄 실크 에센스'는 함유된 보습 성분이 수분 유지를 도와 오랜 시간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해 준다.

아울러 진생 로얄 실크 아이크림은 내장된 프리미엄 어플리케이터가 360도 회전하면서 제품의 흡수를 도와 눈가 피부의 집중 관리가 가능하다.

네이처리퍼블릭은 진생 로얄 실크 라인 출시를 기념, 전국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쇼핑몰에서 두 가지 특별한 이벤트를 펼친다.

먼저 '황금바를 잡아라' 이벤트는 다음달 10일까지 진생 로얄 실크 라인 중 기초 한 품목 이상 구입한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1등(5명) 순금 10돈 황금바, 2등(10명) 진생 로얄 실크 워터리 크림 정품(60g) 등 총 615명에게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

더불어 크림과 에센스 등 기초 2종을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진생 로얄 실크 에센스 정품(40ml)을 추가로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저작권자 © 뉴스워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