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 29일까지 이벤트 실시...홈 토탈 케어 전문가 매트리스 2중 케어

한샘은 오는 29일까지 매트리스 케어 기획전을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사진은 한샘 홈케어 전문가가 매트리스 케어를 진행하고 있는 모습. (사진제공=한샘)

[뉴스워치=진성원 기자] 최근 수면 환경, 실내공기질 등 건강한 주거 환경에 대한 수요와 관심이 늘면서 홈 케어 시장도 활성화 되고 있다. 이에 홈 인테리어 기업 한샘은 다가오는 봄을 맞아 홈 케어 상품 이벤트를 실시한다.

한샘은 오는 29일까지 집의 매트리스 종류에 상관없이 ‘한샘 홈케어’의 매트리스 케어 상품을 최대 32% 할인한 3만 3000원에 제공하는 ‘매트리스 빨래하는 날’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집에서 가장 긴 시간 동안 몸에 직접 닿아있어 노폐물과 집먼지, 진드기가 서식하기 쉬운 매트리스를 직접 세탁한 것처럼 깨끗하게 관리할 수 있다는 취지에서 기획했다고 한샘은 설명했다.

한샘의 매트리스 케어는 체계적인 교육과정을 이수한 홈 토탈 케어 전문가가 직접 집에 방문해 매트리스 겉부터 속까지 2중으로 케어를 진행한다. 침대 프레임부터 매트리스 바디, 사이드 케어로 진드기와 먼지를 제거하고 UV자외선살균으로 유해세균까지 제거한다.

한샘 관계자는 “한샘 매트리스 케어는 지난 1월 기준 총 2000여명의 고객들의 만족도 조사 결과 10점 만점 기준 9.8점으로 평가 받을 정도로 만족도가 높은 상품이다"라며 “한샘 홈케어에서는 매트리스 케어 뿐 아니라 가전, 부엌, 주거환경 케어 등 다양한 케어 제공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뉴스워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