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제공= 아모레퍼시픽

[뉴스워치=이두환 기자] 아이오페는 지난달 말 공개한 ‘당신의 리즈 시절은 언제인가요?’ 영상이 여성들 사이에 화제를 모으고 있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영상은 2000년대 초반 전성기를 누렸던 배우 우희진과 아이오페 고객들이 직접 참여해 자신의 리즈 시절에 대한 진솔한 이야기를 들려준다.

아울러 이 영상은 영상 속 주인공들이 가장 아름다웠다고 생각하는 과거 사진과 같은 느낌으로 촬영한 현재의 모습을 비교하면서, 리즈 시절에 대한 추억과 생각을 담았다.

아이오페는 이번 영상에서 누구나 과거에 자신만의 리즈 시절이 있지만, 슈퍼바이탈 크림과 함께라면 지금이 더욱 빛나고 아름다운 리즈 시절이 될 수 있다는 것을 보여줌으로써 많은 여성들의 공감을 얻고 있다.

또 아이오페는 고객이 직접 참여하는 '#my 리즈 캠페인'(www.iope-supervital.com)을 오는 27일까지 진행한다.

자신이 생각하는 리즈 시절 사진을 아이오페 슈퍼바이탈 크림 #my 리즈 갤러리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조선희 작가와 함께 새로운 리즈 시절을 만드는 촬영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아이오페 슈퍼바이탈 크림은 지난 2006년 첫 출시 이후부터 고객들의 지속적인 관심과 사랑을 받으며 안티에이징 스테디셀러로 자리 잡은 아이오페 대표 제품이다.

아이오페는 최근 혁신적인 바이오 기술로 또 한 번의 진화를 거듭한 '슈퍼바이탈 크림 바이오 엑설런트'를 선보였다.

이와 관련 아이오페는 지난 10여 년간 연구를 통해 개발된 혁신 성분 바이오 셀레티노이드TM가 피부 건조부터 칙칙함과 잔주름, 탄력 저하까지 동시다발적으로 일어나는 피부 노화 현상을 종합적으로 케어해 탱탱하고 빛이 나는 피부로 가꿔준다.

저작권자 © 뉴스워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