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선 항공권 ‘여행엔BC’ 전용 특가, 해외 호텔 상시 할인 혜택 상시 제공

사진=BC카드

[뉴스워치=윤영의 기자] BC카드가 국내 및 해외 여행에 특화된 혜택을 제공하는 ‘여행엔BC’ 이벤트를 올해에도 진행한다. 기존에 비해 더욱 다양한 혜택을 마련한 점이 특징이다.

2월 1일부터 올 연말까지 진행되는 ‘여행엔BC’ 이벤트는 기존에 제공해오던 국제선 항공권 특가, 해외 호텔 상시 할인 혜택에 더해 공항철도 직통열차 승차권, 공항 외투 보관 서비스(미스터코트룸), 해외 통신 서비스(데이터헤븐), 해외 렌터카 서비스 할인 혜택(렌털카스닷컴)을 추가로 제공한다.

우선 BC카드의 생활결제플랫폼 페이북 내 ‘여행’ 카테고리나 인터파크투어를 통해 ‘여행엔BC’ 전용 항공권을 BC카드로 결제하는 고객에게는 특가 할인 혜택을 상시 제공한다. 또한 부킹닷컴, 호텔스닷컴, 익스피디아, 아고다, 트립닷컴 내 BC카드 전용 페이지를 통해 전세계 호텔을 예약하는 고객에게 최대 10% 할인혜택을 준다.

또한 공항 내 외투 보관 서비스인 미스터코트룸에서 BC카드로 이용 요금을 결제하는 고객에게 기본요금(6일 위탁 기준) 5000원 할인 혜택(약 36%)을 제공하고 해외 전용 유심(USIM) 및 포켓 와이파이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대여 예약한 상품은 출국 당일 공항철도 트래블센터(인천공항1터미널역, 인천공항2터미널역, 김포공항역) 또는 인천공항 및 김포공항에 비치된 무인 키오스크에서 수령하면 된다.

김진철 BC카드 마케팅부문장(전무)은 “’여행엔BC’는 BC카드 고객이면 누구나 누릴 수 있는 강력한 여행 혜택 플랫폼으로 매년 꾸준한 사랑을 받아오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합리적이고 혜택 가득한 라이프스타일을 지원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워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