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 몸에 맞게 변형 가능한 제품...소비자 니즈에 맞춰 개발

한샘이 프리미엄 무빙 하드웨어 기능이 장착된 '모먼트 소파'를 리뉴얼 출시했다. 한샘의 모먼트 소파 스톤화이트 제품 이미지 (사진제공=한샘)

[뉴스워치=진성원 기자] 한샘이 자사 온라인 쇼핑몰 ‘한샘몰’에서 '모먼트 소파'를 리뉴얼 출시하고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리뉴얼 출시하는 '모먼트 소파'는 지난 10월 사전 판매 한 달 만에 완판을 기록한 제품이다.

한샘 ‘모먼트 소파’는 사람의 체형이 제각각 다르듯 소파를 앉았을 때 편안함을 느끼는 정도도 모두 다르다는 점에 착안해 만든 제품이다. 국내 최초 프리미엄 ‘무빙 하드웨어’ 기능을 장착해 소파 형태를 자유자재로 설정해 몸을 편하게 기댈 수 있는 기능성 소파이다.

등을 기대는 소파의 ‘등 방석’과 사람이 앉는 ‘좌 방석’ 부분을 분할해 ‘등 방석’을 원하는 형태로 이동해 소파의 깊이와 높이를 내 몸에 맞출 수 있는 것이 ‘모먼트 소파’의 특징이다. 등 부분의 높이를 높여 허리부터 머리까지 편안하게 기댈 수 있도록 변형 가능하다.

다양한 컬러를 원하는 소비자들의 요구에 따라 화사한 톤의 ‘스톤 화이트’ 고급스럽고 모던한 ‘그레이 유니크’ 개성 있는 ‘샌드 블루’까지 3가지 컬러로 선택의 폭을 넓혔다.

소파 내부는 침대 매트리스 내장재로 사용되는 ‘신소재 하이브리드 패널’을 적용했다. 일반 샌드위치 스펀지보다 밀도가 뛰어나 복원력이 강한 ‘통 스펀지’와 좌석 부분의 주름을 최소화하는 ‘안티링클 토퍼폼’을 적용해 편안한 착석감과 내구성을 높였다. 마감재는 글로벌 가죽 제조공장의 3대 회사로 꼽히는 이탈리아 크레스트 레더사(社)의 고품질 가죽을 사용했고 천연가죽을 일반 4인 가죽 소파 대비 1.5배 이상 많이 사용했다.

오는 31일까지 ‘모먼트 소파’를 ‘한샘몰앱’으로 구매하면 앱 전용 5% 할인 쿠폰을 적용해 더욱 합리적인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추가로 10만원 상당의 쿠션세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한샘 관계자는 “사용자의 몸과 자세에 맞춰 형태를 바꾸는 기능성 소파를 원하는 소비자의 니즈에 맞춰 ‘모먼트 소파’를 개발했다”며 “제품 리뉴얼 출시에 맞춰 이벤트도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워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