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경제 금융
NH농협은행, 올원뱅크서 설특집 프리미엄 이벤트새해 맞아 2020명에게 스타벅스 모바일 상품권 제공
사진=NH농협은행

[뉴스워치=진성원 기자] NH농협은행이 농협은행 모바일 플랫폼인 올원뱅크에서 22일부터 31일까지 'LUCKY 2020 설특집 프리미엄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 참여는 올원뱅크의 '프리미엄(Free-mium)'서비스 이벤트 페이지에서 복주머니를 클릭해 응모할 수 있으며 당첨 여부는 즉시 확인할 수 있다.

총 2020명에게 스타벅스 커피 쿠폰을 제공하며 2020년 나의 운세를 살펴볼 수 있는 재미로 보는 복채 없는 신년 운세 서비스도 제공한다.

지난해 9월 출시한 올원뱅크 '프리미엄(Free-mium)서비스'는 드라마/예능 다시보기, 웹툰/웹소설 무료 감상 코인 지급, 오프라인 매장 할인쿠폰 제공, 인기 제품 파격 할인가 핫딜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서비스다.

특히 핫딜 서비스는 인기 제품(LG코드나인 청소기, 삼성전자 에어드레서, 돌체구스토 커피머신 등)을 추첨을 통해 80% 이상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는 서비스다.

이종찬 올원뱅크센터 Cell리더는 “올원뱅크 이용고객을 위한 이벤트와 운세 서비스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프로모션으로 고객들에게 보답하겠다”고 밝혔다.

진성원 기자  newswatch@newswatch.kr

<저작권자 © 뉴스워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진성원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