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착순 100명 '한샘 홈케어' 구매 시 지인에게 '매트리스 케어' 상품 증정

한샘이 설을 맞아 오는 23일까지 선착순 100명을 대상으로 '홈케어 1+1' 행사를 실시한다. 한샘 홈케어를 구매할 경우 지인에게 매트리스 케어 상품을 선물할 수 있다. (사진제공=한샘)

[뉴스워치=진성원 기자] 국내 홈케어 시장이 약 7조원 규모인 가운데 최근 수면환경, 실내공기질 등 건강한 주거 환경에 대한 관심과 맞벌이 부부 및 1인가구 증가 등 사회구조적인 변화로 국내 홈케어 시장의 성장이 가속화될 것으로 보인다.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이 설을 맞아 선착순 100명을 대상으로 자사 토탈 홈케어 서비스 ‘한샘홈케어’를 구매하면 지인에게 매트리스 케어를 선물하는 ‘홈케어 1+1’  행사를 오는 23일까지 진행 한다고 17일 밝혔다.

한샘은 지난해 말 소비자에게 건강하고 쾌적한 주거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가구, 부엌, 욕실, 가전 등 집안 곳곳을 케어하는 토탈 홈케어 서비스 ‘한샘 홈케어’ 사업을 본격화 했다.

‘한샘홈케어’는 지난해 정식 출시 이후 지금까지 주문건 수 5000건을 돌파하며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

해당 이벤트는 자사 온라인 사이트 ‘한샘닷컴’내 ‘한샘홈케어 1+1 이벤트’에 접속해 참여할 수 있다. ▲가구케어 ▲키친바스케어 ▲가전케어 ▲주거환경케어 ▲단열상품 등 ‘한샘홈케어’를 구매하면 케어 상품, 종류에 상관없이 지인에게 매트리스 케어 상품을 선물할 수 있는 이벤트다.

한샘 관계자는 “한샘 홈케어 서비스는 주거환경에 대한 50년의 노하우를 담은 상품으로 고객 만족도가 높은 상품”이라며 “이번에 진행하는 홈케어 1+1 이벤트를 통해 한샘 홈케어를 경험하면서 고마운 지인에게 매트리스 케어 서비스도 선물해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뉴스워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