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제공= 이니스프리

[뉴스워치=이두환 기자] 이니스프리는 제주 가파도산 청보리를 발효시켜 만든 각질 케어 전문 '청보리 필링 라인'을 새롭게 출시한다고 9일 밝혔다.

청보리 라인은 3가지 천연 AHA 성분으로 구성된 청보리초를 함유, 각질 없이 매끈하고 투명한 피부로 가꿔준다.

주원료인 청보리초는 제주 가파도산 청보리를 발효시킨 성분으로 제주 정통 식품인 '쉰다리초' 발효법을 연구개발한 이니스프리만의 각질 케어 효능 원료이다.

새롭게 선보이는 청보리 필링 라인은 스페셜 케어용 아이템인 청보리 고마쥬 필링 마스크와 오버나이트 필링 마스크, 필링 패드 등 3종으로 구성됐다.

아울러 클렌징 아이템은 청보리 파우더 워시와 버블 클렌저, 클렌징 크림, 클렌징 티슈 등 4종, 총 7종의 제품이 구성돼 피부 상태와 선호하는 타입에 따라 제품을 선택 할 수 있다.

특히, 청보리 고마쥬 필링 마스크는 화학적·물리적 필링 효과로 이중 각질 케어가 가능하며, 청보리 오버나이트 필링 마스크는 바르고 자기만 하면 매끈한 피부결을 느낄 수 있는 수면 필링 마스크 제품이다.

더불어 개별 포장된 파우치에 든 패드 타입의 청보리 필링 패드는 일주일에 한번, 각질 케어가 필요할 때 간편하게 강력한 효과를 경험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워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