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얼 브라우니' 2019년 매출 전년比 45%↑...메가히트 이어갈 신제품 '치즈 브라우니' 출시 기념 이벤트 진행

CJ푸드빌의 뚜레쥬르가 신제품 '치즈 브라우니' 출시를 기념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사진제공=CJ푸드빌)

[뉴스워치=진성원 기자]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뚜레쥬르가 히트 간식 ‘브라우니’의 인기에 힘입어 신제품을 출시하고 깜짝 이벤트를 진행한다.

뚜레쥬르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15일부터 18일까지 4일 동안 브라우니 2개 구매 시 1개를 무료로 증정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에 새로 선보이는 '치즈 브라우니'는 기존의 '리얼 브라우니'의 히트를 이어갈 신년 제품이다. 리얼 브라우니 위에 노릇노릇하게 구운 크림치즈를 듬뿍 올려 구운 제품으로 치즈와 초콜릿의 환상적인 단짠 조합이 매력적이다.

한편, ‘리얼 브라우니’는 연간 100만 개 이상 판매되는 뚜레쥬르의 메가 히트 제품으로 2019년 매출이 전년비 45% 이상 신장되는 등 날로 인기를 더해가고 있다.

진한 초콜릿의 깊고 달콤한 맛에 꾸덕꾸덕하고 부드러운 식감이 더해져 브라우니 본연의 맛을 잘 살린 것이 인기 요인으로 꼽힌다. 디저트를 사랑하는 2030 여성 소비자들 사이에서 ‘인싸 디저트’로 유명세를 떨치며 꾸덕꾸덕한 브라우니를 먹은 뒤 잇자국 인증샷을 SNS에 올리는 것이 유행할 정도다.

저작권자 © 뉴스워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