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산업 패션·뷰티
이랜드 슈펜, 시간여행자 '양준일'과 화보촬영 진행양준일, “지치지 않는 저의 청춘과 꿈을 응원하는 슈펜에 감사하다”
이랜드리테일은 슈펜과 가수 양준일이 함께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고 13일 밝혔다. '(사진제공=이랜드리테일)

[뉴스워치=진성원 기자] 13일 이랜드리테일에 따르면 슈즈 SPA 브랜드 슈펜(SHOOPEN)이 ‘시간을 앞서간 천재’로 불리며 큰 인기를 끌고 있는 가수 양준일과 함께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

이번 화보는 가수 양준일의 첫 화보이며 슈펜의 인기 아이템 ‘슈탠다드 스니커즈’로 지치지 않는 그의 꿈을 응원한다는 ‘드로우 어 드림(Draw a dream)’ 콘셉트로 촬영을 진행했다.

1991년 싱글앨범 ‘리베카’로 데뷔한 가수 양준일은 파격적인 패션과 음악, 퍼포먼스 등을 선보였다. 30여 년이 지났음에도 훈훈함을 지닌 그의 외모와 인생 스토리를 통해 대중들에게 ‘시간 여행자’, ‘시대를 앞서간 천재’ 등으로 불리며 다시 주목받기 시작했다.

슈펜은 이번 슈탠다드 스니커즈 화보를 통해 데뷔 당시 양준일의 패션감각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해 선보인다. 양준일은 무수히 많은 제안에도 슈펜의 화보를 첫 번째로 선택한 이유를 젊은 청춘에 대한 슈펜의 지속적인 응원으로 꼽았다.

양준일은 “지치지 않는 저의 청춘과 꿈을 응원하는 슈펜에 감사하다”며 “좋은 브랜드와 함께 의미 있는 화보 촬영 기회를 가지는 만큼 역대급 화보를 선보이겠다”라고 말했다.

이날 양준일이 착용한 슈탠다드 스니커즈는 슈즈의 기준이 되고자 슈펜이 5800명의 소비자 의견을 듣고 만들어낸 제품으로 지난해 7월 1차 출시한 제품을 올해 더 개선해 선보였다.

진성원 기자  newswatch@newswatch.kr

<저작권자 © 뉴스워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진성원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3
전체보기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