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부동산 분양
부영주택, 여수 웅천개발지구 '마린파크 애시앙' 1054가구 분양
전남 여수 웅천택지개발지구 ‘마린파크 애시앙’ 투시도. 사진=부영주택

[뉴스워치=김주경 기자] 부영주택은 전남 여수시 웅천동 웅천택지개발지구 5-1, 5-2블록에 ‘마린파크 애시앙’ 1·2단지 1054가구를 공급한다고 3일 밝혔다.

‘마린파크 애시앙’은 지하 2층, 지상 최대 25층, 18개 동 규모이며, 평형은 84㎡ 단일면적 1054가구로 구성됐다. 전 세대 판상형 위주의 4베이(bay) 혁신설계를 적용했다.

아울러 ‘마린파크 애시앙’은 여수 웅천택지개발지구 중심에 위치해 우수한 입지여건을 갖추고 있다.

단지 앞쪽으로는 이순신공원이 있는 데다 웅천못공원·웅천친수공원·웅천해변문화공원·구봉산 등이 인근에 있어 주거생활 접근성이 높다.

단지 인근에는 송현초, 택지지구 내에는 웅천초·중학교가 들어서 있으며 유치원 1곳과 웅동초교(가칭, 예정), 중·고교도 추가로 조성될 예정이다. 이순신도서관, 정보과학고, 한영대, 전남대(여수캠퍼스) 등도 인접해있다.

풍부한 교통망도 장점으로 꼽힌다. KTX여천역, KTX여수엑스포역, 여수시외버스터미널, 여수공항 등 광역교통망이 가까이에 있다.

또한 단지별로 각각 테마를 갖춘 산책로와 정원이 들어설 예정이며, 티하우스와 석가산이 있는 로맨틱가든, 놀이터 등이 조성된다. 커뮤니티 공간에는 GX룸·피트니스센터·북카페·실내 골프연습장이 들어올 예정이다.

여수시는 웅천동 일원에 총 272만2253㎡ 규모로 마리나, 관광, 휴양시설, 친환경주거시설 등을 유치해 관광, 레저기능을 복합적으로 갖춘 공간으로 조성할 계획이라는 것이 부영주택 측의 설명이다.

한편 ‘마린파크 애시앙’ 청약 일정은 1·2단지 공통이며, 6일 특별공급, 7일 1순위, 8일 2순위 청약이 진행된다.

당첨자 발표는 1단지 14일, 2단지 15일이며, 계약은 29~31일 3일 간에 걸쳐 체결된다. 입주는 2022년 4월 예정돼 있다.

김주경 기자  newswatct@newswatch.kr

<저작권자 © 뉴스워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주경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