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제약&바이오 제약&바이오
[신년사] 우종수 한미약품 사장 "새로운 도전으로 제약강국 활짝 열자"
2일 한미약품 시무식 현장에서 우종수 대표(가운데)와 임직원들이 2020년 새로운 도전을 다짐하고 있다. (사진제공=한미약품)

[뉴스워치=이우탁 기자] 한미약품은 2일 대전에서 열린 시무식과 함께 진행된 국내사업부 교육에서 2020년 경영 슬로건인 '제약강국을 위한 한미의 새로운 도전 2020'을 선포하고, 한미약품그룹의 힘찬 비상을 다짐했다.

우종수 사장은 이날 신년사를 통해 지난 10년간 쉼 없이 달려온 한미의 R&D 도전 역사와 국내사업부의 성과를 언급하며 "많은 성과도 있었지만 그 과정에서 시행착오와 어려움을 겪기도 했다"며 "그래도 이러한 경험들은 한미약품이 제약강국을 이끌고 글로벌 제약기업으로 도약할 수 있게 하는 소중한 자산이 됐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또한 우 사장은 "지난 10여년간 글로벌 제약기업으로 도약하기 위해 끊임없이 혁신하고 내실을 다져왔다"며 "2020년부터 펼쳐질 앞으로의 10년은 지금까지 쌓아온 내실을 기반으로 반드시 괄목할만한 성과를 창출해내야 한다"고 당부했다.

아울러 그는 "대한민국과 제약업계가 한미약품에 걸고 있는 기대가 매우 크다는 점을 모두 잘 알고 있을 것이라 생각한다"며 "대한민국의 제약강국 도약을 위한 가장 중요한 역할을 한미약품이 해내야 한다며, '제약산업은 대한민국의 미래이고, 한미약품은 제약산업의 미래'"라고 강조했다.

이우탁  newswatch@newswatch.kr

<저작권자 © 뉴스워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우탁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