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경제 증권
두나무투자일임, 맵플러스 투자 세미나 개최

[뉴스워치=김은정 기자] 투자일임 서비스 플랫폼 맵플러스(MAPLUS)를 운영하는 두나무투자일임이 오는 26일 서울 역삼동에 위치한 업비트 라운지에서 ‘2020년 Outlook: 주요국 통화정책’을 주제로 투자 세미나를 개최한다.

DB금융투자 리서치센터 문홍철 채권전략 파트장이 강사로 나서는 이번 세미나는 맵플러스 앱을 다운로드 한 사람이라면 누구나 참석 가능하다.

발표를 맡은 문홍철 파트장은 연세대학교 경영대학 졸업 후 리딩투자증권, 교보악사자산운용, 스탠다드차타드(Standard Chartered) 증권을 거쳐 현재는 DB금융투자에서 근무중이다. 기획재정부, 한국은행 등 주요 기관상을 수상하고 수차례 베스트 애널리스트로 선정된 바 있는 금융 전문가다. 이번 ‘2020년 Outlook: 주요국 통화정책’ 세미나에서는 유수의 금융회사에서 근무한 경험과 전문가로서의 통찰력을 바탕으로 투자자들에게 유용한 정보를 제공할 계획이다.

김세웅 두나무투자일임 대표는 “내년에도 글로벌 경기 침체와 대내외 불확실성이 계속될 것으로 전망돼 성공적인 투자를 위해서는 전략적인 접근이 특히 중요하다”며 “맵플러스 투자 세미나가 글로벌 금융 환경에 대한 전문적이고 객관적인 인사이트를 공유하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김은정 기자  newswatch@newswatch.kr

<저작권자 © 뉴스워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은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