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 "연말연시 모바일 쇼핑 고객을 위한 풍성한 할인 이벤트 준비"

(사진제공=한샘)

[뉴스워치=진성원 기자]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이 연말을 맞아 고객 감사의 마음을 담아 이벤트를 실시한다.

한샘은 자사 온라인 쇼핑몰 한샘몰 앱에서 '쿠폰 증정’, ‘출석체크’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먼저 오는 12월 13일까지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할인 쿠폰 발급 이벤트를 진행한다. 카카오톡에서 ‘한샘몰’ 채널을 추가하면 앱 전용 7%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쿠폰은 발급일로부터 7일 후까지 사용할 수 있다.

한샘몰 회원 모두에게 12월 한 달 동안 ▲5% 추가 할인 쿠폰 ▲5% 더블 할인 쿠폰도 제공한다. ‘앱 전용 5% 추가 할인’은 1만원 이상 한샘몰 앱에서 상품 구매 시 사용 가능하며 ‘앱 전용 5% 더블 할인 쿠폰’은 ‘5% 한번 더 할인되는 상품’에 한해 사용 가능하다.

한샘은 출석체크 이벤트도 선보인다. 한샘몰 앱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해 처음 출석 체크한 소비자에게는 1만원 추가 할인 쿠폰을 증정하고 이후에는 하루 한 번 출석체크를 할 때마다 1000원 추가 할인 쿠폰을 매일 증정한다. 31일까지 이벤트 기간 전일 출석 체크한 소비자에게는 5만원 추가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한샘 관계자는 “크리스마스와 연말 홈 파티 등 12월에는 집을 특별하게 꾸미고 싶은 고객들이 많다”며 “연말연시 모바일 쇼핑 고객을 위한 풍성한 할인 이벤트를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워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