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제약&바이오 제약&바이오
[나눔] 동국제약, '효'박스 1000개 독거노인께 기부
사진제공=동국제약.

[뉴스워치=이우탁 기자] 동국제약은 연말을 맞아 2019년 하반기 동안 펼쳐진 '인사돌플러스와 함께하는 부모님 사랑·감사 캠페인’을 통해 적립한 '효(孝) 박스' 1000개를 독거노인종합지원센터에 기부하는 전달식을 가졌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전달식은 지난 3일 시립중랑노인종합복지관에서 독거노인종합지원센터 김현미 센터장, 시립중랑노인종합복지관 하수현 부장, 동국제약 관계자 등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날 김현미 독거노인종합지원센터 센터장은 "생활필수품들로 구성된 효 박스는 노년기 구강 관리의 중요성도 함께 전달할 수 있어 효과적"이라며 "매년 뜻 깊은 캠페인을 통해 지속적인 후원을 이어오고 있는 동국제약에 감사한다"고 말했다.

독거 어르신들의 잇몸 건강을 위해 치약, 칫솔 등이 담긴 '효 박스'는 독거노인종합지원센터를 통해 시립중랑노인종합복지관을 비롯한 전국의 복지 시설에 전달될 예정이다.

이를 위해 그동안 동국제약은 지난 10월 '센시아와 함께 걷는 다리건강 워킹 페스티벌', 11월에 '스마일 런 페스티벌'등 각각 행사에서 참가자들이 온도계 모양의 보드에 사랑의 스티커를 붙여 효 박스를 적립한 바 있다. 아울러 지난 10월 11일부터 11월 10일까지 한달 동안 인사돌플러스 홈페이지에서 독거 어르신들께 응원의 메시지를 작성해 참여하는 온라인 캠페인도 함께 진행해 효박스를 적립했다.

이우탁  newswatch@newswatch.kr

<저작권자 © 뉴스워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우탁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