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한국씨티은행)

[뉴스워치=곽유민 기자] 한국씨티은행은 카카오페이 대출비교 서비스를 통해 씨티 직장인 신용대출을 신청하고 신청 절차에서 카카오페이 우대코드를 입력한 고객에게 올해 연말까지 기존 카카오페이 제휴금리 0.5%에 특별판매 우대금리 0.3%를 더한 0.8%p 금리인하 혜택을 제공하는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특별판매 우대금리에 온라인 신청 우대 금리 0.5% 혜택까지 더하면 최저 연 2.36%부터 신청 가능하다(금융채 3개월 기준금리 + 0.85%, 2019년 12월 2일 현재).

씨티 온라인 직장인 신용대출은 번거로운 증빙서류 없이 한국씨티은행과 거래가 없는 고객도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다.

또한 한국씨티은행 거래 여부와 관계 없이 연 0.5%p의 금리인하 혜택을 제공하며 31일까지 대출을 신청하는 고객 모두에게 중도상환수수료를 면제해 주는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 중이다.

한국씨티은행 관계자는 “월 소득의 최대 27배까지 가능한 넉넉한 한도와 절차의 간편함 그리고 신청부터 입금까지 1시간밖에 걸리지 않는 장점으로 인해 이용고객이 꾸준히 늘고 있다”며 “기존 온라인 금리인하 0.5%에 카카오페이 이용 시 받을 수 있는 0.8%를 더해 최대 1.3%p의 금리인하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이번 기회를 통해 더 많은 고객들이 쉽고 빠른 씨티 온라인 직장인 신용대출을 경험해 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카카오페이 대출비교 서비스는 다양한 금융사의 대출 상품을 제공해 대출이 필요한 고객이 원하는 한도 및 금리 조건 등에 따라 상품을 비교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서비스다. 카카오페이 신용조회 서비스를 이용한 이력이 있으면 맞춤화된 대출 상품 추천 및 대출 후 상환 내역 관리에 도움을 받을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카카오페이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직장인 신용대출 상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한국씨티은행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워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