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워치=이두환 기자] 배스킨라빈스는 31일 패밀리 사이즈 아이스크림 구매 시 하프갤런 사이즈로 업그레이드 혜택을 제공하는 ‘31DAY’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31DAY는 5가지 맛을 고를 수 있는 패밀리 사이즈 아이스크림 구매 시, 하프갤런 사이즈로 업그레이드 혜택을 제공하는 행사다.

이번 행사는 배스킨라빈스 전국 매장에서 현금처럼 적립하고 사용할 수 있는 해피포인트 카드나 공식 애플리케이션을 제시하면 누구나 ‘31DAY’의 특별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해피포인트 공식 애플리케이션을 제시하는 고객에 한해 결제 금액의 0.5% 해피포인트 적립의 혜택을 제공한다. 시럽 등 전자지갑, 핸드폰번호, 실물 카드는 포인트 적립이 불가능하며, 행사 당일에는 1인당 총 3개까지 구매할 수 있다.

한편 이번 행사부터는 배스킨라빈스의 모바일 주문 예약 시스템 ‘해피오더’를 통해 사전 주문 예약도 가능하다.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31DAY는 31일이 있는 달에 진행되는 배스킨라빈스의 대표 행사로 배스킨라빈스를 찾아주시는 고객들에게 감사의 의미를 전하고자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며 “31DAY에 만나볼 수 있는 배스킨라빈스의 달콤한 혜택과 함께 늦더위를 시원하게 날려버리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워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