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산업 푸드·리빙
롯데리아, '국가고객만족지수 9년 연속 1위' 기념 고객 감사이벤트 실시새우버거, 치킨버거 2개를 4200원에 제공하는 이벤트 진행
(사진제공=롯데GRS)

[뉴스워치=진성원 기자] 롯데리아가 2011년부터 올해까지 국가고객만족지수(NCSI) 패스트푸드 부문 9년 연속 1위를 기록했다.

롯데리아는 이를 기념해 오는 26일부터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그동안 롯데리아는 국내 대표 햄버거 프랜차이즈로서 한국인 입맛에 맞춘 신제품 출시와 고객 편의성 제공을 지속 확대해 왔다. 특히 올해는 브랜드 창립 40주년을 맞아 뉴트로(New+Retro를 합한 신조어, 새로운 복고) 감성 바람을 타고 SNS 투표로 고객 소통의 장을 만들어낸 ‘레전드버거’가 인기를 끌었다.

롯데리아는 9년 연속 동일 부문 1위 선정을 기념해 26일부터 28일 3일간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새우버거와 치킨버거 2개를 4200원에 할인 판매하는 이벤트를 운영한다. 매장 사정에 따라 일부 매장에서는 오징어버거와 치킨버거 2개를 4000원에 할인 판매된다.

롯데리아 관계자는 “고객이 직접 선택하는 최고의 브랜드에 롯데리아가 9년 연속 선정된 것은 지속적인 신제품 차별화와 고객 편의 확대에 대한 고객의 성원이 있어 가능했다”며 “앞으로도 기분 좋은 경험을 고객에게 제공하는 외식 기업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진성원 기자  newswatch@newswatch.kr

<저작권자 © 뉴스워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진성원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