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산업 나눔
아모레퍼시픽, 'Meet Your Dream' 장학금 전달...'미래 인재' 육성 지원메이크업 아티스트 및 헤어디자이너 넘어 마케터, 디자이너 등 다양한 진로 멘토링 추진
(사진제공=아모레퍼시픽)

[뉴스워치=진성원 기자] 아모레퍼시픽이 지난 22일 용산구 아모레퍼시픽 본사에서 MEET YOUR DREAM 장학금 전달식을 가졌다.

25일 아모레퍼시픽에 따르면 이 날 전달식에서 미래의 메이크업 아티스트와 헤어 디자이너 육성 지원을 위해 18명의 장학생을 선정해 총 5000만원의 장학금을 전달했다.

아모레퍼시픽의 대표적인 임직원 참여 프로보노 활동 ‘MEET YOUR DREAM’은 사내 임직원으로 구성한 현업 전문가들이 진로 멘토링과 전문 기술 전수를 통해 청소년들의 역량 강화를 지원하는 사업이다. 아름다움으로 세상을 아름답게 만들겠다는 아모레퍼시픽의 업을 살린 대표적인 CSR 프로그램이다.

2018년부터 사회복지법인 아이들과 미래재단, 미용사회도제센터(뷰티산업연구소) 등 전문성 있는 외부 기관과 협업을 통해 협력적 리더십 프로그램으로 자리잡았다. 2019년에는 서울특별시 교육청과 용산구 진로직업체험지원센터 미래야 등과 추가 협업을 통해 진로 멘토링 교육을 강화하고 사회적 영향력을 확대했다.

‘MEET YOUR DREAM’은 2013년부터 진행해 온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간다’라는 재능 기부 활동에서 시작했다. 메이크업과 헤어 분야 진로 멘토링을 통해 꿈을 펼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소외 계층 여성들이 메이크업을 통해 자신감을 가질 수 있도록 도왔다.

올해부터는 사업명을 ‘MEET YOUR DREAM’으로 변경하며 다양한 직업군에 꿈과 열정을 가진 청소년들에게 더 많은 기회를 제공할 수 있도록 사업을 재정비했다. 기존 지원 분야인 메이크업 아티스트, 헤어 디자이너뿐만 아니라 마케터, 디자이너, 연구원을 꿈꾸는 청소년 대상까지 영역을 확대해 진로 멘토링을 추진하고 있다.

진성원 기자  newswatch@newswatch.kr

<저작권자 © 뉴스워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진성원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