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경제 금융
삼성카드-이마트 트레이더스, 2일 '대한민국 쓱데이' 이벤트 진행

[뉴스워치=곽유민 기자] 삼성카드는 오는 2일 하루 동안 진행되는 ‘대한민국 쓱데이’를 맞아 단독 제휴 중인 이마트 트레이더스와 함께 삼성카드 회원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먼저 전국 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 행사 가전 제품을 삼성카드로 결제하면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THE UHD 65 TV는 20만원 할인된 37만8000원에 1인 1대 한정으로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쿠쿠 6인용 압력밥솥은 3만원, 더 에어프라이어X는 2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김치냉장고, 냉장고, 세탁기, 에어컨 등 대형가전 행사 상품과 노트북, 태블릿PC, 스피커, 모니터 등 디지털 가전 행사 상품을 삼성카드로 결제하면 최대 5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이마트 트레이더스의 행사 식품도 삼성카드로 결제 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수비 클로버꿀 곰돌이병(2입)은 삼성카드로 구매 시 2만500원 할인된 9480원에 구입할 수 있고, 필라델피아 치즈케이크 플레인은 1만원 할인을 제공한다. 오뚜기 김치찌개라면(20입)과 만토바 올리브오일 스프레이(2입)도 삼성카드로 구매하면 5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 샤인머스캣(1.5kg)을 삼성카드로 구매 시 1만원 할인을 1인 1개 한정으로 제공하고, 양념 소불고기도 팩당 1만원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5만원 이상 와인 전품목에 대해 삼성카드로 결제 시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마트 트레이더스의 명품 브랜드 행사 제품도 삼성카드로 결제 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코치, 마이클코어스, 케이트스페이드백은 최대 70% 할인된 9만9800원에 균일가로 구입할 수 있고, 투미 백팩은 균일가 19만8000원, 몽블랑 벨트와 지갑은 각 균일가 18만8000원에 제공된다. 또한 노비스 프리미엄 패딩 3종도 삼성카드로 구매 시 최대 25% 할인을 제공하고, 프라다·구찌 등 명품 브랜드의 가방과 시계 등도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전국 이마트 트레이더스 매장에서 트레이더스 제휴 삼성카드로 첫 결제 시 결제 금액의 30%를 캐시백해주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이마트 트레이더스 제휴 삼성카드는 ‘트레이더스신세계 삼성카드’, ‘트레이더스 삼성카드 BIZ DISCOUNT’ 등이 있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단독 제휴 중인 이마트 트레이더스와 함께 대한민국 쓱데이를 맞이해 풍성한 혜택을 준비했다”라며 “앞으로도 고객에게 다양하고 실속 있는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곽유민 기자  newswatch@newswatch.kr

<저작권자 © 뉴스워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곽유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