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산업 패션·뷰티
[유통워치] 아모레퍼시픽재단, ‘2019 아모레퍼시픽포럼’ 개최
(사진제공=아모레퍼시픽재단)

[뉴스워치=진성원 기자] 아모레퍼시픽재단, ‘2019 아모레퍼시픽포럼’ 개최

22일 아모레퍼시픽재단에 따르면 2019 아모레퍼시픽포럼: ‘생명 지속적 문명의 길_중국과의 대화’가 오는 11월 8일 오전 10시 용산 아모레퍼시픽 본사에서 개최된다.

‘아모레퍼시픽포럼(AMOREPACIFIC FORUM)’은 아시아의 아름다움, 삶의 질, 생명, 여성에 대한 다양한 견해와 학술적인 연구 결과를 대중과 함께 소통하는 자리다.

올해는 ‘생명 지속적(Life-Sustainable)문명의 길: 중국과의 대화’를 주제로 우리와 인접한 중국의 현대 여성이 역사문화적으로 어떻게 변화되어 왔는지 살펴보고 IT 기술과 디지털화가 도시와 여성의 삶에 미친 영향을 소개하는 시간을 마련했다.

중국 현대 여성의 ‘발명’을 주제로 한 북경대 문화센터 연구소장 다이진화(戴錦華)교수의 기조강연을 시작으로 포럼은 총 4명의 연사 강연과 대중들과 함께하는 두 차례의 토론으로 진행된다.

‘스마트도시, 그리고 중국의 신문명 도시(SK증권 리서치센터 스마트시티 TF팀 손지우 팀장), ‘전자상거래의 발전으로 농촌 여성들은 무엇을 할 수 있게 되었나(상해 금융경제대학 추이리리 교수)’, ‘중국의 귀농귀촌과 생태공동체 운동_신향촌 건설운동(화&동 청춘초당 김유익 대표)’의 연사 강연은 ▲여성 ▲중국 ▲문화 ▲문명 ▲생명 ▲도시의 키워드로 포럼을 풍성하게 채워갈 예정이다.

아모레퍼시픽재단 관계자는 “앞으로도 ‘아모레퍼시픽포럼(AMOREPACIFIC FORUM)’을 통해 ‘문명의 대전환’ 시기를 맞은 중국인과 한국인의 경험, 나아가 아시아인의 경험에 기반한 ‘대안적 문명’을 모색하는 활동을 지속적으로 추진하고 축적되는 학술적인 자산을 대중과 함께 공유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웅진코웨이, ‘휴대용 공기청정기 에어보틀’ 출시

웅진코웨이가 간편한 휴대로 유모차, 차량, 사무실 책상 등 다양한 공간에서 공기질 관리가 가능하고 강력한 청정능력을 갖춘 ‘휴대용 공기청정기 에어보틀(AP-0119R/S)’을 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

공기청정기 에어보틀은 생수병 사이즈와 유사한 높이가 21cm, 무게가 530g(필터 포함)으로 작고 가벼워 언제 어디서나 휴대가 간편하다. 이 제품은 부드러운 라운드가 적용된 디자인으로 최적의 그립감을 자랑하며 세우거나 눕혀서 사용할 수 있어 편리하다. 또한 세련되고 실용적인 슬라이딩 스트랩을 적용해 안전하게 들고 다닐 수 있다.

‘공기청정기 에어보틀 AP-0119R/S’는 크기는 작지만 청정 성능은 강력하다. 일반 공기청정기에 사용되는 동일한 구조의 크기만 축소시킨 청정 팬을 더블로 적용했다. 필터는 6개월에 한번 교체하면 된다. 이 제품은 한국공기청정협회로부터 소형 공기청정기 CA인증을 획득하며 성능을 인정받았다.

이 제품은 극초미세먼지까지 감지할 수 있는 PM1.0 레이저 먼지센서를 탑재했다. 공기질 오염도는 실시간으로 제품 상단 조작부를 통해 수치와 4가지 색상으로 동시에 보여줘 직관적으로 파악 가능하다. 더불어 스마트폰 전용 앱을 통해 실시간 극초미세먼지ㆍ초미세먼지 등 공기질 정보와 제품 제어, 필터 잔여 수명 체크 등이 가능하다.

휴대용 공기청정기 에어보틀은 대용량 내장 배터리를 적용해 3시간 동안 충전 하면 무선으로 최대 12시간(1단 작동 기준)까지 연속적으로 사용 가능하다. USB 충전뿐 아니라 무선 충전이 가능해 더욱 편리하게 사용 할 수 있다.

박미라 웅진코웨이 글로벌 상품기획팀장은 “미세먼지 등의 영향으로 공기질 공포가 확산 되면서 언제 어디서나 사용할 수 있는 휴대가 간편한 공기청정기에 대한 소비자 니즈가 커지고 있다”며 “웅진코웨이 휴대용 공기청정기는 작은 사이즈임에도 불구하고 강력한 공기청정기능과 편의 기능을 갖춘 제품으로 소비자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진성원 기자  newswatch@newswatch.kr

<저작권자 © 뉴스워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진성원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