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산업 푸드·리빙
[식품워치] 맥도날드, 한 손에 들고 마시는 따뜻한 ‘콘스프’ 출시 外
(사진제공=맥도날드)

[뉴스워치=진성원 기자] 맥도날드, 한 손에 들고 마시는 따뜻한 ‘콘스프’ 출시

맥도날드는 쌀쌀한 날씨에 간편하면서도 따뜻하게 컵으로 즐길 수 있는 ‘콘스프’를 오는 23일부터 계절 한정 메뉴로 판매한다고 22일 밝혔다.

맥도날드의 콘스프는 지난 2017년 첫 출시된 이후 겨울 시즌 메뉴로 많은 소비자들에게 사랑을 받아왔다. 콘스프의 고소하면서도 달콤 짭쪼름한 옥수수 특유의 풍미와 스푼 없이도 한 손으로 들고 손쉽게 마실 수 있다는 간편함 때문에 남녀노소 모두가 겨울 시즌에 즐겨 찾는 메뉴다. 

특히 콘스프는 아침 식사용으로 맥모닝과 함께 간단하게 즐기거나 햄버거 세트를 먹기 전에 에피타이저로 먹는 등 다른 메뉴와 함께 곁들이면 추운 날씨에 몸을 따뜻하게 유지시켜준다.

콘스프는 전국 매장에서 이달 23일부터 내년 2월 29일까지 24시간 판매되는 메뉴로 따뜻함을 즐기고 싶은 소비자들은 언제 어디서든 이용 가능하다.

맥도날드 관계자는 "점점 추워지는 날씨에 든든하면서도 따뜻하게 몸을 녹여줄 겨울 한정 메뉴로 콘스프를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계절과 잘 어울리면서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맥도날드만의 차별화된 제품을 선보여 고객들의 만족도를 더욱 높여갈 것”이라고 말했다. 

해태제과, 가을 시즌 한정 ‘오예스 당근&크림치즈’ 출시

해태제과가 오예스 가을시즌 한정제품 ‘오예스 당근&크림치즈’를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에 해태가 선택한 맛은 ‘당근’이다. 지난해와 올해 여름 시즌 제품이 연달아 인기를 누렸던 오예스의 가을 시즌 한정은 이번이 처음이다.

‘오예스 당근&크림치즈’는 분말이 아닌 당근을 원물 상태로 썰어 넣은 게 특징이다. 당근 주산지로 유명한 제주도에서 유래한 방식으로 당근의 신선함과 아삭아삭한 식감을 살릴 수 있어 최근 젊은 층에서 당근케익으로도 인기를 얻고 있다.

향이 진한 필라델피아 치즈에다 시나몬 향이 더해져 수제 케익의 고급스러움을 전한다.

제철 맛을 앞세운 오예스 시즌제품의 인기 비결은 20%의 수분이다. 이 제품 역시 케익에 수분을 빼앗기지 않은 당근 본연의 맛이 초콜릿과 이상적인 조화를 이룬다.  

해태제과 관계자는 “대부분의 음식에 감초같이 쓰이는 것처럼 이번 제품에서도 당근이 오예스의 맛을 돋보이게 한다”며 “400만개만 한정 생산하는 가을 오예스 를 통해 색다른 제철 케익을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샘표, 취향저격 맛 보장 ‘떡볶이 양념’ 3종 출시

집에서도 간편하게 맛있는 떡볶이를 만들어 먹을 수 있는 떡볶이 양념이 출시됐다.

샘표는 ‘발라먹고 찍어먹는 떡꼬치 양념’, ‘크레이지핫 매운 떡볶이 양념’, ‘부드러운 매콤함 불닭 크림 떡볶이 양념’ 3종을 새로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로써 샘표는 소비자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매콤달콤 학교앞 떡볶이 양념’과 ‘매콤칼칼 신당동 국물떡볶이 양념’과 함께 총 5종의 떡볶이 양념을 선보이게 됐다.

‘발라먹고 찍어먹는 떡꼬치 양념’은 기름을 살짝 두른 팬에 떡을 굽고 양념을 발라주면 추억의 떡꼬치 맛을 그대로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남녀노소 모두 좋아하는 달짝지근한 맛이 특징이다. 소시지와 떡을 꼬치에 번갈아 끼워 먹는 ‘소떡소떡’ 양념으로도 잘 어울리고 치킨이나 튀김, 만두 등을 찍어 먹는 디핑소스로 활용해도 좋다.

‘크레이지 핫 매운 떡볶이 양념’은 화끈하게 매운 맛이 당길 때 떡, 어묵, 양파만 있으면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양념이다. 깔끔하게 매운 맛이 돌아서면 자꾸 생각날 정도로 맛있다. 기호에 맞게 소시지나 양배추, 당면, 치즈 등을 추가하면 더욱 푸짐하게 즐길 수 있다.

‘부드러운 매콤함 불닭 크림 떡볶이 양념’은 우유와 떡만 있으면 누구라도 별미 요리인 불닭 크림 떡볶이를 완성할 수 있는 제품이다. 매콤한 고추장에 부드러운 크림을 더해 고소하고 담백한 맛이 매력적이다. 떡 대신 면을 이용하면 불닭 크림 우동이나 매콤 크림 파스타로 즐길 수 있다.

샘표 마케팅팀 관계자는 “국민 간식 떡볶이의 인기가 날로 더해지고 있는 가운데, 소비자가 가장 선호하는 떡볶이 양념을 조사한 끝에 떡볶이 양념 라인업을 추가하게 됐다”며 “우리맛 연구중심 샘표의 맛 연구 노하우를 담은 떡볶이 양념 3종으로 많은 소비자가 쉽고 맛있게 요리하는 즐거움을 느끼길 바란다”고 밝혔다.

진성원 기자  newswatch@newswatch.kr

<저작권자 © 뉴스워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진성원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