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경제 증권
[증권워치] 신한금융투자, 주식 선물옵션 실전투자대회 '킹스리그' 시즌4 外
(사진=연합뉴스)

[뉴스워치=곽유민 기자] ◇ 신한금융투자, 주식 선물옵션 실전투자대회 ‘킹스리그’ 시즌4 개최

신한금융투자는 국내 및 해외 주식/선물옵션 실전투자대회인 ‘킹스리그 시즌4’을 개최한다고 11일 밝혔다.

오는 12월 30일까지 진행되는 ‘킹스리그 시즌4’는 국내(일반,프로)리그, 미국리그, 중국리그로 구성됐다. 특히 이번 대회부터는 국내파생(선물옵션)리그, 해외파생(해외선물옵션)리그가 신설됐다.

매월 각 리그 수익률 1위에게는 순금돼지 3돈(11.25g)을 상품으로 증정하며 리그 별 수익률 100위까지는 커피 및 음료 모바일 상품권을 제공한다. 또 매월 국내 리그에서 거래금액이 가장 많은 고객 중 1위에서 10위까지 상금 100만원 등의 포상이 수여된다.

또한 누적 거래금액 상위 고객 중 수익률과 거래금액이 모두 우수한 고객 5명에게 300만원 상당의 고급 골프 용품을 포함한 총 900만원 상당의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인 King of Kings 리그도 별도로 진행된다.

킹스리그 시즌4는 리그별로 100만원(US 900달러·6000위안) 수준의 자산을 보유한 고객이라면 신한금융투자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 알파에서 참가신청이 가능하다. 킹스리그 시즌4에 참여한 고객은 ‘절대고수의 주식’ 서비스를 통해 누적 수익률 상위 1%, 5%, 10%가 실시간으로 매매하는 종목 및 보유종목을 확인할 수 있다.

킹스리그 시즌4의 참가자격, 상품 등 자세한 사항은 신한금융투자 홈페이지 및 알파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 한국투자증권, ‘대전지역 주식투자 설명회’ 개최

한국투자증권은 오는 15일 오후 3시부터 대전 상공회의소에서 ‘대전지역 주식투자 설명회’를 개최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설명회에서는 한국투자증권 투자전략부 추희엽 부장과 Prime고객부 최용화 팀장이 각각 ‘국내외 투자전략’, ‘시황으로 함께 보는 국내외 실전투자방법’을 주제로 강의하고 질의 응답 시간도 가질 예정이다.

박원옥 WM전략본부장은 “전 세계 금리인하 기조, 미국 제조업 지표 부진 등 투자에 대한 복잡성이 증가하는 가운데 이번 설명회를 통해 하반기 주식시황 및 유용한 투자 아이디어를 얻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주식투자에 관심 있는 투자자 누구나 무료로 참석 가능하며 참가가 전원에게 소정의 사은품을 증정한다. 참가신청은 한국투자증권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로 하면 된다.

곽유민 기자  newswatch@newswatch.kr

<저작권자 © 뉴스워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곽유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