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산업 푸드·리빙
[유통워치] G마켓, 가을 나들이용품 원데이 특가 프로모션 실시 外
(사진제공=이베이코리아)

[뉴스워치=진성원 기자] G마켓가을 나들이용품 원데이 특가 프로모션 실시

가을 나들이 철을 맞아 G마켓이 스포츠, 레저, 여행 전 상품을 할인 판매한다.

G마켓은 11일 단 하루 동안 진행되는 특가 프로모션으로 최대 82% 할인율의 타임딜과 데일리 특가 상품을 공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매주 금요일 마다 특정 상품 카테고리를 선정해 특가에 판매하는 G마켓의 데이 프로모션 ‘슈퍼프라이데이’로 마련됐다. 이번에 선정된 혜택 카테고리는 ‘스포츠의류’와 ‘운동화’, ‘휘트니스’, ‘골프’, ‘캠핑’, ‘낚시’, 그리고 국내외 각종 ‘여행상품’ 등 나들이 관련 상품이다.

해당 카테고리 전용 할인 혜택도 풍성하다. 우선 1만5000원 이상 구매 시 적용 가능한 ‘12% 할인쿠폰’을 1ID당 1장씩 제공한다. 다만 실시간 항공권은 제외된다. 또한 2만원 이상 KB국민카드로 결제 시 최대 5000원이 즉시 할인되는 ‘추가 20%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두 쿠폰을 동시에 활용할 수 있어 더욱 저렴한 가격에 상품을 구입할 수 있다.

11일 하루 동안 진행하는 ‘데일리 특가상품’은 최대 52% 할인가에 선보인다. ‘에버랜드 종일권+츄러스’와 ‘키자니아 입장권(서울/부산)’을 ‘12% 할인쿠폰’과 ‘카드사 할인’을 모두 적용해 구입하면 각각 2만6680원과 1만6480원에 구매할 수 있다. 한정수량으로 선보이며 에버랜드 이용권 세트는 선착순 5000개, 키자니아 입장권은 선착순 3000개가 마련돼 있다.

‘타임딜’ 행사는 이날 오전 10시부터 오후 1시까지 3시간 동안 만나볼 수 있다. 미국의 유명 브랜드 ‘케즈 정품 슈즈’ 대표 상품을 최대 82% 할인된 가격에, ‘코타키나발루 르메르디앙 5일’ 여행 패키지상품을 최종혜택가 20만원대, 한정 수량으로 만나볼 수 있다.

G마켓 마케팅실 강도경 매니저는 “본격적인 가을 나들이 철을 맞아 슈퍼프라이데이 행사를 통해 스포츠 및 레저, 각종 여행상품을 파격적인 혜택으로 장만할 수 있도록 했다”며 “모처럼 지친 생활에 활력을 더할 수 있는 기회를 많은 소비자들이 누리길 희망한다“고 말했다.

이마트24, ‘대고객 깜짝 이벤트’ 진행…매일 에어팟2 쏜다!

이마트24가 두 번째 창립기념일(10월 24일)을 맞아 이달 11일부터 20일까지 ‘대고객 깜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깜짝 이벤트는 추첨과 선착순으로 나눠 진행하며 이마트24 모바일 앱을 통해 참여 가능하다. 추첨을 통해 에어팟2 총 300대를 증정하고 선착순 1000명에게는 스타벅스 아메라카노(T) 교환권을 제공한다.

일자별 행사 상품 1~2개 구매 후 이마트24 모바일 앱 통합 바코드를 스캔하면 에어팟2 추첨 이벤트에 자동 응모된다.

이마트24는 에어팟2 경품 증정 이벤트의 소비자 참여율을 높이기 위해 요일별로 경품을 늘려 매일 당첨자를 발표한다.

11일에는 에어팟2 10대를 경품으로 증정하지만 행사 마지막 날인 20일에는 에어팟2 50대를 증정한다.

선착순 이벤트는 행사 기간 내 3000원 이상 상품을 3개 이상 구매 후 통합바코드를 스캔하면 자동 응모된다.

이마트24 영업마케팅팀 유창식 팀장은 “9월 1억 경품 행사, 10월 역대 최대 상품 1400여개 파격 할인 행사에 대한 고객의 호응도가 높아 이번 깜짝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이마트24만의 차별화된 마케팅을 지속적으로 전개해 고객 만족도를 높여 나갈 것” 이라고 말했다.

CJ푸드빌 뚜레쥬르, 인기 제품 ‘맛 좋은 녀석들’ 이벤트 펼쳐

11일 CJ푸드빌에 따르면 뚜레쥬르가 ‘맛 좋은 녀석들’ 이벤트를 다음달 6일까지 진행한다.

‘맛 좋은 녀석들’ 이벤트는 올 한해 가장 인기 있고 화제를 모은 제품을 선정해 10% 할인을 제공하는 것이다. 여기에 통신사 할인 혜택까지 더하면 권장 소비자가 기준 최대 23%까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맛 좋은 녀석들에 선정된 제품은 시그니처 식빵, 간식빵, 케이크 등 총 10종이다.

시그니처 식빵으로는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해 ‘겉바속촉’이라는 별명을 얻은 ‘고메버터 식빵’과 탕종법으로 식감을 차별화하고 우유 함량을 대폭 늘려 부드럽고 쫄깃한 맛을 내는 ‘통우유 식빵’이 대표 제품으로 꼽혔다.

올 가을 출시해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제품 3종도 포함됐다. 고구마 필링을 듬뿍 넣은 사르르 ‘고구마 케이크 빵’, 고소한 흑임자 크림치즈와 밤을 넣은 ‘흑심 품은 밤모스’, 톡톡 터지는 옥수수와 크림치즈를 듬뿍 넣은 마성의 빵 ‘옥수수 범벅’이다.

케이크 제품으로는 고소한 우유 무스와 달콤한 고구마 무스가 어우러진 ‘부드러운 고구마 라떼 케이크’와 흑당의 풍미를 살린 ‘곰돌이 푸 흑당 생크림 케이크’가 선정됐다.

뚜레쥬르는 홈페이지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14일부터 뚜레쥬르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에서 가장 선호하는 제품을 골라 투표하면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뚜레쥬르 모바일 제품 교환권을 증정한다.

CJ푸드빌 관계자는 “올 한 해도 트렌드와 고객 니즈를 고려해 개발한 제품을 연중 선보여 많은 사랑을 받았다”면서 “이에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인기 제품 할인 혜택을 마련했다”라고 말했다.

진성원 기자  newswatch@newswatch.kr

<저작권자 © 뉴스워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진성원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