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산업 경제·산업
르노삼성차, SM6 재도약 위한 신규 캠페인 전개SM6 신규 TV 광고 캠페인 통해 SM6의 아름다움을 직관적으로 표현
르노삼성자동차 SM6 재도약 신규 캠페인 (사진=르노삼성자동차)

[뉴스워치=이우탁 기자] 르노삼성자동차가 SM6의 재도약을 위해 신규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신규 캠페인 전개에 발맞춰 새로운 TV 광고도 공개했다. 지난 9일부터 방영되기 시작한 신규 광고는 '아름다움은, 때론 오해를 만든다. 모든 것을 넘어선 아름다움' 이라는 카피를 통해 2016년 출시 이후 13만대 이상의 판매대수를 기록한 SM6의 매력을 보여준다. 

글로벌 자동차구매 조사업체인 NCBS의 2018년 중형세단 구매자 조사결과에 따르면 SM6를 구매한 가장 큰 이유는 외관 스타일링으로 나타났다. SM6 구매 결정에 있어 디자인이 가장중요한 요소임을 알 수 있다.

이러한 SM6 소비자 구매 트렌드에 맞춰 르노삼성차는 지난 7월 상품성은 높이고 이전 모델 대비 가격은 내린 2020년형 SM6를 출시했다. 

특히 다이내믹한 주행성능과 스타일리시한 멋을 함께 추구하는 젊은 고객들을 위해 별도의 드레스 업 튜닝이 필요 없는 스포티 옵션 'S-Look 패키지'를 새로 선보였다. 또한 아름다운 디자인과 더불어 최고의 품질을 원하는 고객들을 위해 최상위 플래그십 브랜드인 '프리미에르(PREMIERE)' 트림을 추가했다.

르노삼성차 김태준 영업본부장은 "많은 사람들이 각기 다른 패션 스타일로 자신만의 개성을 나타낸다. 이처럼 외적인 스타일링은 시간이 흘러도 변하지 않는 나를 표현하는 방법 중 하나"라며 "이번 신규 캠페인을 통해 SM6의 아름다움을 재조명하고, 고객들이 SM6에 다시 한번 주목하게 되기를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SM6 신규 캠페인으로 고객들은 다양한 혜택까지 받아볼 수 있다. 스마트 바이백 할부 혜택으로 부담없는 할부금에 SM6를 구매 할 수 있으며, 옵션 및 액세서리도 지원 받을 수 있다. 특히 TCe 모델에 대해서는 추가 할인도 제공한다.

한편 르노삼성차는 지난 2016년부터 SM6의 아름다움을 주제로 한 다양한 광고를 꾸준히 진행해왔다. ▲2016년 3월 '디자인이란, 모두의 주관을 넘어서야 한다' ▲2017년 3월 '2017, 올해 가장 아름다운 차' ▲2018년 3월 'Inspired by Sensuality' ▲2018년 9월 '자리에 앉는 순간 당신의 결정은 쉬워질 것이다' 등이다.

이우탁  newswatch@newswatch.kr

<저작권자 © 뉴스워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우탁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