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이베이코리아)

[뉴스워치=진성원 기자] G마켓, ‘인터파크티켓, G마켓에서 됨’ 캠페인 실시…인기 뮤지컬 VIP석 100원 딜

온라인쇼핑사이트 G마켓이 오는 10월 27일까지 ‘인터파크티켓, G마켓에서 됨’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인터파크티켓, G마켓에서 됨’ 캠페인은 인기뮤지컬 100원딜 참여 기회 및 공연 최대 50% 할인 등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한다. 캠페인 페이지는 1일 오후 2시에 오픈한다.

G마켓은 지난 1월 인터파크티켓과 티켓 예매 연동서비스를 론칭했다. G마켓 어플리케이션에서 로그인한 후 최초 1회 인터파크 로그인을 하면 G마켓을 통해 인터파크티켓 전 상품을 재로그인 없이 한번에 예매할 수 있는 서비스다. 본 서비스는 G마켓 회원이 인터파크에 회원가입과 본인인증을 마쳐야 이용 가능하다.

스마일페이 또는 무통장 입금으로 결제 시 캐시백 혜택도 제공된다. G마켓 일반회원은 최대 2.3%, 멤버십 서비스인 ‘스마일클럽’ 회원은 10%가 더 추가돼 최대 12.3%까지 캐시백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결제 후 익월 내 월별 최대 5000원까지 G마켓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스마일캐시가 적립된다.

이번 캠페인 기간 동안 티켓 서비스 연동을 통해 다양한 혜택을 만나볼 수 있다. 먼저 매주 인기 공연 티켓을 단돈 100원에 선보인다. 캠페인 1주차인 10월 1일부터 6일까지는 가수 김현식의 히트곡을 바탕으로 제작된 뮤지컬 ‘사랑했어요’의 VIP석 티켓 100원딜을 선보인다. 이벤트 페이지에서 100원을 결제하면 공연 별 총 5명의 당첨자를 선정해 개별 고지한다.

인기 뮤지컬과 소극장 공연도 최대 50%까지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뮤지컬 특가 상품으로는 ‘헤드윅’과 ‘시라노’, ‘시티오브엔젤’이 준비돼 있다. ‘헤드윅(R석)’은 50% 할인해 4만9500원, ‘시라노(VIP석)’과 ‘시티오브엔젤(VIP석)’은 40%씩 할인해 각각 8만4000원에 선보인다.

소극장 공연 대표 상품으로 10월 1일부터 20일까지 연극 ‘늘근도둑이야기’ 티켓 9900원, ‘라이어1탄’ 1만원, ‘운빨로맨스’ 티켓을 평일권 1만원, 주말권 1만2000원에 판매한다. 다만 공연 티켓 특성 상 좌석 매진 여부에 따라 선착순으로 판매된다.

캠페인이 끝난 후에도 G마켓에서 뮤지컬, 콘서트, 연극, 전시, 스포츠, 레저, 체험관 등 인터파크 티켓 상품을 그대로 이용 할 수 있으며 캐시백 혜택 역시 동일하게 제공될 예정이다.

G마켓 마케팅실 유두호팀장은 “공연 관람 등 문화생활에 관심을 갖는 소비자들이 늘어나면서, 보다 합리적으로 여가생활을 누릴 수 있도록 인터파크티켓과 연동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며 “티켓뿐만 아니라 다양한 브랜드, 서비스사와의 제휴를 통해 삶의 질을 높이는 쇼핑 환경을 조성할 수 있도록 힘쓸 계획”이라고 말했다.

GS25, 불꽃 축제 시즌 명당 편의점 매출 높아…'오후 6시 피크'

5일 열리는 불꽃 축제에 대비해 관람 명소 인근의 편의점들이 축제 준비에 한창이다.

1일 GS25가 여의도, 이촌동 등 불꽃 축제 관람 명소로 꼽히는 지역 인근 26개 점포의 2018년 불꽃 축제 당일 매출을 분석한 자료에 따르면 하루 중 오후 6시 매출이 가장 높았고 평소 대비 많이 팔린 상품군은 프레시푸드, 마른안주류, 돗자리, 치킨25 순인 것으로 나타났다.

당일 26개 GS25의 시간대 별 매출은 오후 1시부터 급증하기 시작해 오후 6시~7시 사이 매출은 하루 매출의 24.2%가 집중됐다. GS25는 불꽃 축제 관람객들이 오후 1시부터 이른바 불꽃 축제 명당에 자리를 잡기 위해 본격적으로 운집하며 축제가 시작되기 직전에 간단한 저녁과 음주를 즐기는 것으로 분석하고 있다.

2018년 불꽃 축제 당일 26개 GS25의 매출은 평시 대비 평균 4~7배 더 높았다. 특별히 잘 팔렸던 상품군은 △프레시푸드(김밥, 주먹밥, 샌드위치 등) 1636% △마른 안주류 1152% △나들이 용품(돗자리) 803% △치킨25 682% △맥주 557%로 나타났다.

GS25는 불꽃축제 당일 관람 명소 인근 점포에서 “불꽃축제 관람 HOT SPOT” 지도를 준비해 소비자들에게 안내하는 한편 호빵, 어묵, 치킨25 등 쌀쌀한 저녁 시간을 따뜻하게 즐길 수 있도록 즉석 조리 식품 운영을 강화할 예정이다.

GS25 한강이촌2호점 관계자는 “해가 거듭할수록 GS25 한강이촌2호점이 불꽃축제 관람의 새로운 명소로 소문이 나면서 이용객이 급증하고 있다”라며 ”이용객들의 편의를 위해 돗자리 재고를 1000개 이상 확보하는 등 준비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라고 했다.

쿠팡, ‘간절기 패션 할인전’ 열어…최대 70% 할인

쿠팡은 서늘해진 간절기에 맞춰 브랜드 상품 1000여 종을 모은 ‘간절기 패션 할인전’을 진행한다고1일 밝혔다.

이달 6일까지 6일 동안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간절기에 소비자들이 자주 찾는 상품들을 핫 키워드로 선정해 제안한다. ▲가을원피스·하객룩 ▲트렌치코트 ▲후드티·집업 ▲니트·가디건 ▲맨투맨 ▲바람막이·후리스 등 총 6개 키워드로 구성해 쇼핑 편의를 높였다.

행사 기간동안 국내 유명 브랜드인 빈폴의 가을 의류를 최대 40% 할인한다. 빈폴맨, 빈폴레이디스부터 빈폴골프, 빈폴스포츠, 빈폴키즈까지 5개 브랜드를 함께 모았다. 이 밖에도 미쏘, 마인드브릿지, 캘빈클라인 등 다양한 패션 브랜드가 참여해 간절기 의류를 최대 7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대표 상품으로는 ‘빈폴스포츠 네이비 베이직 로고 경량 다운 재킷’으로 쿠팡가 13만원대이다. ‘미쏘 루즈핏 소프트 트렌치코트’와 ‘캘빈클라인 진 남성용 모노그램 로고 후디 스웻’은 각각 7만원, 10만원 대이다. ‘마인드브릿지 순면 세미오버 맥코트’는 11만원대에 구매 가능하다.

티파니 곤잘레스 쿠팡 시니어 디렉터는 “이번 기획전을 비롯해 계절에 맞춘 의류를 합리적인 가격에 제안하는 다양한 행사들을 지속 운영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이 쿠팡을 통해 필요한 상품을 쉽게 찾을 수 있도록 다양한 기획전을 이어가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뉴스워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