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제약&바이오 제약&바이오
동국제약, '센시아와 함께 걷는 다리건강 워킹페스티벌' 성료지난 28일 서울 남산공원 백범광장에서 6.5km 코스 걷기 행사 진행
센시아와 함께 걷는 다리건강 워킹페스티벌 (사진=동국제약)

[뉴스워치=이우탁 기자] 동국제약은 지난 28일 서울 남산공원 백범광장에서 개최된 '센시아와 함께 걷는 다리건강 워킹페스티벌'을 성공적으로 마쳤다고 30일 밝혔다. 

정맥순환장애를 예방하고 관리하는 좋은 습관 중 하나인 '걷기'를 통해 건강하게 다리를 관리하자는 취지로 기획된 이번 행사는 추첨을 통해 선발된 가족, 친구, 연인, 동료 등 1000여명이 참가했다. 

참가자들은 남산공원 백범광장을 출발해 석호정을 거쳐 되돌아오는 6.5km 코스를 걸으며 구간 내 이벤트 존에 마련된 스탬프랠리에도 참여했다. 특히 출발 전 개회식에서는 정맥순환 개선제 '센시아' 모델인 강소라씨가 참석해 참가자들을 응원했다. 근황과 함께 본인만의 다리 관리 비법을 전하며 참가자들과 대화의 시간을 가졌다. 

또한 걷기 행사가 끝난 후에는 온 가족이 참여하는 '패밀리 레크레이션', 가수 '타이거 JK & BIZZY의 신나는 미니 콘서트' 등 다양한 부대행사도 진행됐다.

행사에 참석한 한 참가자는 "걸으면서 다리 건강도 챙기고, 도심에서 초가을의 정취도 만끽할 수 있어서 좋았다"며 "걷기 외에도 아이들과 어른 모두 참여할 수 있는 알찬 프로그램들이 준비돼 있어서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었다"고 말했다.

동국제약 마케팅 담당자는 "건강에 관심있는 분들의 많은 성원과 적극적인 참여로 이번 워킹 페스티벌을 성공적으로 마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센시아' 브랜드를 통한 질환 정보 전달과 다리 건강을 위한 다양한 소비자 접점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기획하고 운영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우탁  newswatch@newswatch.kr

<저작권자 © 뉴스워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우탁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