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시네마, 영화 '퍼펙트맨' 라이브채팅 개최해, 주연 배우 설경구·조진웅·용수 감독 참석 (사진=롯데컬처웍스)

[뉴스워치=이우탁 기자] 롯데시네마는 오는 10월 8일에 영화 '퍼펙트맨' 라이브채팅을 진행해 감독 및 주연 배우들과 소통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한다고 27일 밝혔다.

'라이브채팅'은 스타와 관객이 같은 채팅방에서 실시간으로 소통할 수 있는 이벤트다. 현장을 찾은 관객뿐만 아니라 온라인 시청자들도 채팅에 참여할 수 있으며 온라인 시청자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기프티콘을 증정하는 등의 이벤트 또한 준비돼 있다.

이번 라이브채팅에는 영화 '퍼펙트맨'의 주연 배우 설경구와 조진웅, 용수 감독이 참여해 촬영 현장의 비하인드 스토리들을 직접 전해줄 예정이다.

감독 및 주연 배우들과 직접 만나볼 수 있는 LIVE 진행관인 월드타워를 포함해 전국 5개 영화관(광복, 대전센트럴, 동성로, 수원, 수완 등)에서 라이브채팅이 생중계된다.

라이브채팅 참여 관객은 상영관 입장 시 카카오톡 오픈 채팅방에 접속할 수 있는 코드를 공지 받으며, 해당 코드를 사용해 라이브채팅 전용 채팅방에 입장할 수 있다. 라이브채팅은 영화관 현장뿐만 아니라 카카오톡 샵(#)·영화 탭·다음앱 TV 탭·카카오TV 롯데시네마 채널을 통해서도 실시간으로 중계된다.

'퍼펙트맨' 라이브채팅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롯데시네마 홈페이지 또는 롯데시네마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퍼펙트맨'은 까칠한 로펌 대표 '장수'(설경구)와 철없는 꼴통 건달 '영기'(조진웅)가 사망보험금을 걸고 벌이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으로 오는 10월 2일 개봉 예정이다.

 

저작권자 © 뉴스워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