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산업 푸드·리빙
[식품워치] 쉐이크쉑, ‘칠리 치즈버거’ 출시 기념 이벤트 진행 外
(사진제공=SPC그룹)

[뉴스워치=진성원 기자] 쉐이크쉑, ‘칠리 치즈버거’ 출시 기념 이벤트 진행

SPC그룹의 ‘쉐이크쉑’이 미국 오리지널 스타일의 ‘칠리 치즈버거’를 다음달 1일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

‘칠리 치즈버거’는 미국 텍사스 지역의 전통 음식에서 영감을 받아 선보인 제품으로 클래식 치즈버거에 쉐이크쉑이 만든 칠리소스를 듬뿍 넣은 제품이다. 칠리 소스는 고기를 손으로 찢어 넣은 듯한 ‘풀드비프’를 사용해 식감을 살렸으며 은은하게 매콤한 향을 내는 것이 특징이다.

쉐이크쉑은 ‘칠리 치즈버거’ 외에도 ‘칠리 치즈 도그’, ‘칠리 치즈 프라이’ 등 칠리 시리즈 메뉴를 함께 출시했으며 칠리 시리즈는 쉐이크쉑 전 매장에서 오는 12월까지 한정 판매한다.

쉐이크쉑은 이번 신제품 출시에 앞서 해피포인트 고객을 대상으로 특별한 사전 경험 이벤트를 마련했다. 오는 30일까지 해피포인트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쿠폰을 다운로드하면 신제품 출시 전인 이달 28일부터 ‘칠리 치즈버거’를 먼저 경험할 수 있도록 한다. 이 이벤트는 버거 구매 시 소다를 무료로 제공하는 혜택이 함께 주어진다.

또한 칠리 시리즈 메뉴가 판매되는 3개월 동안 구매 고객을 위한 혜택을 준비했다. ‘칠리 치즈버거’와 프라이, 쉐이크를 함께 구매하면 프라이를 ‘칠리 치즈 프라이’로 제공하며 프라이와 맥주를 함께 구매하는 고객에게도 ‘칠리 치즈 프라이’로 업그레이드 혜택을 제공한다.

쉐이크쉑 관계자는 “앞으로도 쉐이크쉑이 추구하는 파인 캐주얼 콘셉트에 맞는 시즈널 제품을 다양하게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하림, 이마트 트레이더스서 밀키트 2종 판매

종합식품기업 ㈜하림이 전국 ‘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 ‘하림 궁중식 찜닭’과 ‘하림 태양초 닭볶음탕’ 밀키트 2종을 판매한다고 27일 밝혔다.

하림 밀키트 제품은 맛있고 신선한 하림 닭고기에 감자, 당근, 양파 등 손질한 채소까지 함께 구성해 누구나 쉽고 간편하게 푸짐한 한 끼 요리를 완성할 수 있다.

‘하림 궁중식 찜닭’ 밀키트에는 달콤하면서도 칼칼한 궁중식 찜닭의 맛을 낼 특제 양념 소스가 들어있으며 당면도 함께 구성해 푸짐하게 즐길 수 있다. ‘하림 태양초 닭볶음탕’은 중독성 있는 화끈하게 매운 맛이 특징이다. 맛있게 매운 태양초 고추장 특제 양념 소스가 들어있다. 두 제품 모두 농림축산식품부의 무항생제 인증을 받은 친환경 농가에서 기능성 사료를 먹여 키운 건강한 국내산 닭고기 하림 자연실록 제품을 사용했다.

하림 마케팅팀 관계자는 “간편하게 요리의 즐거움을 경험하고 맛도 보장되는 밀키트를 찾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어 인기 닭고기 메뉴인 찜닭과 닭볶음탕을 밀키트로 선보이게 됐다”며 “하림 자연실록 닭고기와 특제 양념소스, 손질된 채소로 구성된 밀키트로 요리하는 재미와 함께 맛있고 푸짐한 한 끼 식사를 즐겨 보시면 좋겠다”고 말했다.

CJ푸드빌 뚜레쥬르, 가을맞이 이색 빵 4종 출시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뚜레쥬르가 가을에 즐기기 좋은 빵을 새롭게 출시한다.

뚜레쥬르는 '옥수수범벅', '볼매 연유크림 브레드', '골든 고구마 패스트리', '고메 미트볼 고로케' 4종을 선보였다고 27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제품은 옥수수, 크림치즈, 고구마, 미트볼 등 소비자 선호도가 높은 재료를 알차게 담은 것이 특징이다. 이 제품들은 크림이나 내용물을 꽉 채워 가성비를 더하는 최근 트렌드에 알맞는 제품들이다.

대표 제품 ‘옥수수 범벅’은 겉은 바삭하고 달콤한 빵에 톡톡 터지는 옥수수와 크림치즈를 듬뿍 넣어 한 번 맛보면 계속 생각나는 마성의 빵이다.

‘볼매 연유크림 브레드’는 부드러운 브리오쉬 빵 속에 달콤한 연유 생크림을 가득 넣어 볼수록 매력적인 제품이다.

‘골든 고구마 패스트리’는 달콤한 고구마 무스를 넣은 빵 위에 짭짤한 치즈를 뿌려 구워 내 단짠의 황금조합을 이룬다.

‘고메 미트볼 고로케’는 바삭한 고로케 속에 육즙 가득한 CJ 고메 미트볼과 아삭한 채소를 함께 넣어 식감과 풍미를 살렸다.

CJ푸드빌 관계자는 “뚜레쥬르가 선보이는 이번 제품들은 조금씩 쌀쌀해지는 가을에 오후 간식으로 든든하게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라고 설명했다.

 

진성원 기자  newswatch@newswatch.kr

<저작권자 © 뉴스워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진성원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