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고가는 119만9000원…LG 듀얼 스크린 기본 제공

LG전자 'LG V50 ThinQ' 예약판매 실시 (사진=LG전자)

[뉴스워치=이우탁 기자] LG전자가 하반기 전략 스마트폰 'LG V50S ThinQ'를 국내 시장에 출시한다.

LG전자는 내달 11일 이동통신 3사와 오픈마켓과 LG베스트샵 등 자급제 채널을 통해 'LG V50S ThinQ'를 국내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

신제품 가격은 119만9000원이며 신형 LG 듀얼 스크린은 기본 제공된다. LG전자는 LG 듀얼 스크린의 사용 편의성을 더 많은 고객들이 즐길 수 있도록 무상 증정키로 했다. 올해 초 출시된 LG 듀얼 스크린은 21만9000원에 판매된 바 있다.

LG전자는 국내 출시를 앞두고 'LG V50S ThinQ' 예약 판매를 진행하기로 했다. 기간은 내달 4일부터 10일까지다. 예약 구매 고객은 무선 이어폰 '톤플러스 프리'나 1년 내에 디스플레이가 파손되는 경우 한 차례 무상 교체 혜택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예약 판매에 참여하고 싶은 고객은 국내 이동통신 3사 매장이나 LG베스트샵 매장을 방문해 신청하면 된다.

LG전자가 LG 듀얼 스크린 사용 고객 2000명을 대상으로 진행한 설문조사에 따르면 약 45%가 외부 알림창이 있었으면 한다고 답했고, 25%는 자유로운 고정 각도를 원한다고 응답했다.

이에 고객의 목소리를 적극 반영했다. 신제품 전면에 크기 2.1형 알림창은 고객이 커버를 열지 않고도 시간·날짜·배터리 상태·문자메시지·수신전화 등을 확인할 수 있도록 해준다. 또 고객이 화면이 펼쳐지는 각도를 자유롭게 조절할 수 있는 '360도 프리스탑' 사용성도 높혔다. 아울러 'LG V50S ThinQ'에 '화면 내 지문인식' 기능을 적용해 고객들은 듀얼 스크린을 뒤쪽으로 완전히 접은 상태에서도 지문인식을 사용할 수 있다. 

LG전자 오승진 모바일마케팅담당은 "고객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해 보다 많은 고객들에게 'LG V50S ThinQ'와 'LG 듀얼 스크린'의 한 차원 업그레이드된 멀티태스킹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저작권자 © 뉴스워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