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경제 증권
[증권워치] 미래에셋대우, 모바일 간편결제·송금 업무제휴 체결 外
(사진=미래에셋대우)

[뉴스워치=곽유민 기자] ◇ 미래에셋대우, NHN페이코와 모바일 간편결제·송금 업무제휴 체결

미래에셋대우는 20일 NHN페이코와 모바일 간편결제, 송금 업무제휴를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무제휴로 미래에셋대우 계좌를 가지고 있는 고객은 페이코(PAYCO) 앱을 통해 간편결제, 간편송금, 페이코포인트 충전 등의 금융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게 됐다.

서비스 이용을 원하는 고객은 미래에셋대우의 계좌를 페이코앱에 등록만 하면 된다.

◇ 신한금융투자, 해외선물옵션 세미나 개최

신한금융투자는 오는 26일 18시 본사에서 해외선물옵션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세미나는 시카고 현지 선물중개회사 RJO’Brien(알제이오브라이언)의 윤태진 이사와 Dave Toth(데이브토스)가 진행한다. 1부에서는 윤 이사가 해외에 상장된 위클리옵션을 소개하고 국내옵션과 해외옵션의 차이점을 설명한다. 2부에서는 수석애널리스트 데이브토스의 해외선물옵션 전략에 대한 화상 강의가 이뤄진다.

세미나는 당사의 국내선물옵션·해외선물옵션을 거래하거나 파생상품에 관심 있는 고객 대상으로 진행되며 신청 및 문의는 신한금융투자 글로벌데스크로 하면 된다.

한편 신한금융투자는 해외선물옵션 고객을 대상으로 ‘트레이드스테이션 무료 사용 이벤트’와 매매수수료를 할인하는 ‘별일없이 해외선물옵션 수수료 $2.39!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 삼성증권, 연금·부동산 세미나 포항서 개최

삼성증권은 오는 25일 오후 3시 30분 삼성증권 포항WM지점에서 연금/부동산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세미나는 ‘트렌드로 살펴보는 부동산 시장 전망’과 ‘내 소중한 퇴직금을 지키자!’를 주제로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세미나는 삼성증권 고객이 아니어도 사전 예약 시 참석 가능하며 예약 및 문의는 포항WM지점으로 하면 된다. 참석 고객 전원에게는 영화상품권 2매가 증정된다.

삼성증권 포항WM지점은 세명기독병원 맞은편 KT빌딩 3층에 위치해 있다.

한편 삼성증권은 DC, IRP 고객을 대상으로 1년만기의 세전 연 2.7% 정기예금 상품을 특별 판매 중이다.

 

곽유민 기자  newswatch@newswatch.kr

<저작권자 © 뉴스워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곽유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