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연예·스포츠 문화·연예·스포츠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서 공식팬덤 'FANTASY' 대상 'SF9 데뷔 3주년 기념 영상회'10월5일 SF9 데뷔 3주년 기념 영상회 '환상곡 제3악장 Fantasia in 3 parts' 및 미니사진회
SF9 3주년 기념 영상회 포스터 (이미지제공=롯데시네마)

[뉴스워치=이우탁 기자] 롯데시네마는 오는 10월 5일 건대입구관에서 아이돌 그룹 SF9의 데뷔 3주년 기념 영상회인 <환상곡 제3악장 Fantasia in 3 parts>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SF9의 공식 팬덤인 'FANTASY'를 대상으로 하는 <환상곡 제 3악장 Fantasia in 3parts>는 지난 8월 개최한 SF9의 단독 콘서트인 '2019 SF9 LIVE FANTASY #2 UNIXERSE in SEOUL'의 뒷 이야기를 담은 특별 영상이다. 특히 이번 영상회는 SF9의 데뷔 3주년이 되는 날인 10월 5일에 상영돼 팬들에게 더 뜻 깊은 시간을 마련해줄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롯데시네마 건대입구 Sweet Lounge에서 미니 전시회를 개최할 예정이다.

SF9의 다양한 모습을 담은 사진을 담은 이번 전시회는 무료로 진행될 예정이다. SF9 팬들이라면 누구든지 방문할 수 있다. 

한편, SF9은 FNC 엔터테인먼트 소속 9인조 보이그룹으로, 2016년 데뷔 이후 '오솔레미오', 'MAMMA MIA', 'RPM' 등으로 활동해 전 세계 팬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지난 8월에는 SF9의 두 번째 단독콘서트인 '2019 SF9 LIVE FANTASY #2 UNIXERSE'를 서울에서 성공적으로 개최한 바가 있다.

롯데시네마 관계자는 "롯데시네마는 SF9뿐만 아니라 청하, 마마무 등 아이돌과 팬들이 만나 의미있는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마련하고 있다"며 "향후에도 영화뿐만 아니라 아이돌 관련 콘텐츠, 게임 뷰잉파티 등 최상의 관람환경을 활용한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영화관에서 새로운 경험을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이우탁  newswatch@newswatch.kr

<저작권자 © 뉴스워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우탁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