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워치=김은정 기자] 글로벌 패션 브랜드 유니클로(UNIQLO)가 오는 20일 ‘유니클로 스타필드 시티 부천점’을 오픈한다.

또한 같은 날 리뉴얼 오픈하는 ‘유니클로 아이파크몰 용산점’과 지난 6일에 리뉴얼 오픈한 ‘유니클로 영등포 타임스퀘어점’도 동일 기간에 같은 상품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유니클로 스타필드 시티 부천점’은 총 4개의 행정구역과 인접하고 부천 시민들의 라이프스타일 센터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스타필드 시티 부천점’ 2층과 3층에 입점한다. 해당 매장은 성인용 및 키즈, 베이비 등 전 라인업을 선보여 가족 단위 방문객들도 편안하게 쇼핑할 수 있다.

‘유니클로 스타필드 시티 부천점’과 ‘유니클로 아이파크몰 용산점’, ‘유니클로 영등포 타임스퀘어점’은 오픈 및 새단장을 기념, 단독으로 20일부터 22일까지 유니클로의 대표 아이템들을 특별한 가격에 선보이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성인용 ‘울트라 라이트 다운 컴팩트 베스트’와 ‘울트라 라이트 다운 재킷’, 성인용 ‘엑스트라 화인 메리노’ 스웨터와 부드러운 감촉의 ‘프리미엄 램스울 스웨터’ 모두 정가에서 1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성인용 ‘EZY 앵클팬츠’도 1만원 할인한 2만9900원에 선보이며 베스트셀러 상품인 여성용 ‘와이어리스 브라’를 30% 이상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는 등 성인용 및 키즈, 베이비 상품들을 대상으로 풍성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 밖에도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유니클로 스타필드 시티 부천점’과 ‘유니클로 아이파크몰 용산점’은 5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텀블러를 증정한다. 텀블러 증정 행사는 매일 선착순으로 진행되며 ‘유니클로 영등포 타임스퀘어점’은 구매 고객 전원에게 각티슈를 증정한다. 또 5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토트백을 증정한다.

 

저작권자 © 뉴스워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