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30일 월드타워관 LIVE 진행 및 전국 2개관서 생중계...주연 배우 김래원, 공효진 참석

롯데시네마는 오는 30일에 영화 '가장 보통의 연애' 라이브채팅을 진행해 주연 배우들과 직접 소통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한다. (사진=롯데컬처웍스)

[뉴스워치=이우탁 기자] 롯데시네마는 오는 30일에 영화 '가장 보통의 연애' 라이브채팅을 진행해 주연 배우들과 직접 소통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한다.

'라이브채팅'은 스타와 관객이 같은 채팅방에서 실시간으로 소통할 수 있는 이벤트다. 현장을 찾은 관객뿐만 아니라 온라인 시청자들도 채팅에 참여할 수 있으며, 온라인 시청자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기프티콘을 증정하는 등의 이벤트 또한 준비돼있다.

이번 라이브채팅에는 영화 '가장 보통의 연애'의 주연 배우 김래원과 공효진이 참석해 촬영 현장의 비하인드 스토리들을 직접 전해줄 예정이다.

감독 및 주연 배우들과 직접 만나볼 수 있는 LIVE 진행관인 롯데시네마 월드타워를 비롯해 전국 2개 영화관(광복, 대전센트럴)에서 라이브채팅이 생중계된다.

라이브채팅 참여 관객은 상영관 입장 시 카카오톡 오픈 채팅방에 접속할 수 있는 코드를 공지받으며, 해당 코드를 사용해 라이브채팅 전용 채팅방에 입장할 수 있다. 라이브채팅은 영화관 현장뿐만 아니라 카카오톡 샵(#) 영화 탭, 다음앱 TV 탭, 카카오TV 롯데시네마 채널을 통해서도 실시간으로 중계된다.

'가장 보통의 연애'는 전 여친에게 상처받은 ‘재훈’(김래원)과 전 남친에 뒤통수 맞은 ‘선영’(공효진), 이제 막 이별한 두 남녀의 솔직하고 거침없는 현실 로맨스를 그린 작품으로 오는 10월 2일(수) 개봉 예정이다.

저작권자 © 뉴스워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