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연합뉴스)

[뉴스워치=곽유민 기자] ◇ KB증권, ‘2019 하반기 글로벌 파생시장 세미나’ 개최

KB증권은 오는 25일 오후 4시 본사에서 ‘2019 하반기 글로벌 파생시장 세미나’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세미나는 올 상반기에 열린 ‘해외옵션 투자전략 세미나’에 이어 해외 파생시장에 대한 고객 관심에 부응하고자 마련됐다. 강사로는 국제원자재 시장분석 전문기관인 코리아피디에스(KOREA PDS)의 유태원 실장 등 글로벌 파생 전문가들이 직접 나설 예정이다.

세미나는 사전에 유선 신청한 선착순 60명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해외 선물·옵션에 관심 있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무료 신청 및 참석 가능하다. 참석 고객에게는 내년 3월 말까지 $2.99의 할인 수수료 혜택도 제공된다.

세미나 1부는 김두언 수석연구원이 ‘글로벌 외환시장 전망’을 주제로, 2부는 코리아피디에스 유태원 실장이 ‘국제유가 및 골드시장 분석’을 주제로 진행한다. 3부에서는 글로벌파생부 이창성 과장이 ‘HTS 특화주문 및 포트폴리오 증거금’을 주제로 강의한다.

참가 신청 및 기타 자세한 내용은 KB증권 홈페이지를 참조해 글로벌파생부로 문의하면 된다.

◇ 미래에셋대우 WM강남파이낸스센터, 이수애 작가 초대전 개최

미래에셋대우 WM강남파이낸스센터는 오는 10월 31일까지 영업점에서 ‘이수애 작가 초대전’을 개최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초대전은 미래에셋대우 WM강남파이낸스센터가 그림을 통해 고객과 소통하고 교류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번에 선보이는 ‘달의 노래전’ 작품들은 꽃, 나무, 나비 등 자연 풍경이 달과 함께 어우러져 환상적인 색감으로 표현된 것이 특징이다.

이 작가는 “바쁜 일상속의 현대인들이 잠시나마 달을 바라보며 쉬어갈 수 있는 휴식처가 되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워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