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하나카드)

[뉴스워치=곽유민 기자] ◇ 하나카드 “청년구직활동지원금 신청 시 2만원 혜택”

하나카드는 고용노동부의 ‘청년구직활동지원금’ 대상자로 선정된 후 ‘하나 청년취업체크카드’를 발급하면 GS25 모바일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연말까지 연장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 연장은 고객에게 보다 많은 혜택을 제공하고 전국 어디서나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준비했으며 고객이 오는 12월 31일까지 하나 청년취업체크카드를 발급받으면 ‘GS25 모바일상품권 1만원’을 받을 수 있다.

아울러 하나 청년취업체크카드를 발급받은 고객을 대상으로 KEB하나은행의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하나 청년취업체크카드를 발급받은 고객이 결제계좌를 KEB하나은행 계좌로 등록하고 하나멤버스 회원가입을 하는 경우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1만 하나머니’ 적립혜택이 제공된다.

또 청년구직활동지원금 대상자의 편의를 위해 하나 청년취업체크카드는 KEB하나은행 전국 영업점에서 즉시 발급받을 수 있으며 하나카드 고객센터 및 하나카드 모바일앱에서도 신청 후 발급받을 수 있다.

하나카드의 하나 청년취업체크카드는 ‘하나멤버스 Mega(메가)체크카드(VISA)’의 혜택이 기본으로 제공돼 전월 사용실적 및 업종별 사용금액에 따라 월 최대 10만 하나머니를 적립할 수 있다.

◇ 캠코, 국군간호사관학교 생도 위한 교육용 기자재 기부

캠코(한국자산관리공사)는 17일 국군간호사관학교에서 문창용 캠코 사장, 권명옥 국군간호사관학교장, 남정현 캠코 대전충남지역본부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300만원 상당의 교육용 기자재를 국군간호사관학교에 기부했다고 밝혔다.

국군간호사관학교는 지난 1951년 개교한 간호전문 사관학교으로, 매년 약 90명의 육·해·공군 정예 간호장교를 배출하는 4년제 특수목적 대학이다.

이번 기부는 국군간호사관학교 교육 프로그램의 질적 향상을 지원하고 사관학교 생도들이 전문성을 갖춘 정예 간호장교로 성장하는 데 도움을 주기 위해 마련됐다. 빔 프로젝터 등 교육용 기자재는 보다 체계적인 간호 교육 프로그램 운영에 사용될 예정이다.

문 사장은 “국가와 국민에 헌신하는 정예 간호장교로 성장할 사관학교 생도를 위해 교육용 기자재를 기부하게 됐다”라며 “앞으로도 캠코는 공공기관으로서 우수인재 양성에 기여하고 사회적 가치 실현에 앞장서겠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워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