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산업 푸드·리빙
 [유통워치] 웅진코웨이, 여유로운 수면 공간 ‘탑퍼교체 매트리스 프라임 라지킹’ 출시 外
(사진제공=웅진코웨이)

[뉴스워치=진성원 기자] 웅진코웨이, 여유로운 수면 공간 ‘탑퍼교체 매트리스 프라임 라지킹’ 출시

웅진코웨이가 넉넉한 잠자리로 수면의 질을 높인 대형 사이즈 ‘탑퍼교체 매트리스 프라임 라지킹(CMLK-S03)’을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웅진코웨이 탑퍼교체 매트리스프라임 라지킹'은 웅진코웨이 매트리스 중 가장 큰 사이즈다. 여유로운 수면 공간을 제공해 아이나 반려동물과 함께 잠자리에 드는 가정도 옆 사람의 방해 없이 편안한 취침이 가능하다. 가로 폭은 1800mm로 성인이 가로로 누울 수 있을 만큼 넓으며 세로 길이는 킹 사이즈 대비 80mm 늘어난 2080mm로 키가 큰 체형의 사용자도 아늑하게 사용할 수 있다.

이 제품은 신체 곡선에 따라 5개의 밀도로 체중을 분산시키는 ‘5존 컨투어 폼’ 탑퍼를 적용해 체형에 딱 맞는 편안함을 제공한다. 허리는 탄탄하게, 어깨와 엉덩이는 부드럽게 받쳐줘 신체 부위별로 최적화된 안락함을 형성하고 올바른 수면 자세를 유지할 수 있다.

탑퍼교체 매트리스 프라임 라지킹은 기존 킹 사이즈에 비해 스프링 개수를 약 15% 늘려 신체를 더욱 세밀하게 지지하고 흔들림 없는 숙면이 가능하도록 했다. 약 1000개의 촘촘한 독립 스프링으로 옆 사람의 뒤척임에도 균형 잡힌 안정감을 제공하며 언제나 탄탄하게 사용할 수 있다.

웅진코웨이 임성근 슬립케어팀장은 “자녀와 함께 침대를 사용하는 고객이 늘어나고 체격이 점차 커짐에 따라 넓고 쾌적한 수면 공간을 제공하기 위해 라지킹 사이즈 매트리스를 선보이게 됐다”며 “가족 구성원, 수면 습관, 체형 등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에 최적화된 맞춤형 제품으로 선택의 폭을 넓히고 편안한 수면 환경을 완성해나가겠다”고 말했다.

하림, 에어프라이어 전용 닭고기 제품 출시

㈜하림은 가정에서 간편하게 조리해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에어프라이어 전용 닭고기 제품군을 강화하고 있다.

하림은 에어프라이어를 활용해 간식과 술안주로 먹을 수 있는 제품 ‘하림 자연실록 IFF 치킨 스테이크’, ‘하림 그릴드 바베큐 윙·봉’, ‘하림 버팔로 치킨 봉 스파이시’ 를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하림 자연실록 IFF 치킨 스테이크’는 갓 잡은 닭고기를 영하 35도 이하에서 40분간 개별 급속 동결시켜 육질의 신선함을 그대로 맛볼 수 있는 제품이다. 180도로 예열한 에어프라이어에 3분간 조리한 다음 타지 않게 뒤집어 추가로 15분 익히면 완성된다. 양파와 마늘, 사과퓨레, 레드와인 등을 넣은 하림 특제 스테이크 소스도 들어있어 소스와 함께 담백하고 깔끔한 스테이크로 즐겨도 좋고 샌드위치에 활용하거나 잘게 썰어 볶음밥 등에 활용해도 좋다.

‘하림 그릴드 바베큐 윙·봉’은 아이들 간식이나 어른들 술안주로 먹기 좋은 제품이다. 100% 국내산 닭고기의 인기 부위인 닭날개를 그릴 직화공정으로 기름기를 쫙 빼고 바비큐 맛을 살렸다. 기름에 튀기지 않고 그릴에 구워 담백하고 깔끔하다. 에어프라이어에 넣고 180℃에서 약 7분 정도 조리하면 닭고기 껍질의 바삭하고 쫄깃한 식감이 살아나 외식 버금가는 야식 메뉴로 제격이다.

‘하림 버팔로 치킨 봉 스파이시’는 국내산 닭고기 날개부위에 달짝지근한 마늘 간장소스를 입히고 그 위에 향신료를 더해 적당히 매콤한 맛으로 누구나 부담 없이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아스파라거스나 양파, 피망 등을 곁들여 조리할 경우 감칠맛이 배가된다. 180℃로 예열한 에어프라이어에 약 8분 조리하면 손쉽게 완성할 수 있다.

하림 마케팅팀 관계자는 “가정 내 에어프라이어 보급률이 증가함에 따라 누구나 쉽고 간편하게 조리해 먹을 수 있는 제품군을 강화하고 있다”며 “트렌드에 맞게 간편하면서도 맛있고 건강하게 즐길 수 있는 닭고기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진성원 기자  newswatch@newswatch.kr

<저작권자 © 뉴스워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진성원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