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산업 푸드·리빙
[식품워치] bhc치킨, BSR과 함께 하는 그림퀴즈 이벤트 진행 外
bhc치킨은 BSR과 캐치 그림퀴즈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제공=bhc)

[뉴스워치=진성원 기자] bhc치킨, BSR과 함께 하는 그림퀴즈 이벤트 진행

치킨 브랜드 bhc치킨이 BSR(bhc+CSR, 기업의 사회적 책임)과 함께 하는 그림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bhc치킨은 오는 16일까지 공식 블로그와 페이스북을 통해 ‘BSR과 함께 하는 캐치 그림퀴즈 이벤트’를 펼친다고 10일 밝혔다.

이벤트 참여방법은 그림 상에서 1번부터 4번까지 각 그림에서 연상되는 글자를 연결하면 bhc치킨의 메뉴명이 완성된다. 이 메뉴명을 댓글로 남기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힌트는 bhc치킨에서 올해 상반기에 야심차게 출시한 신메뉴이다.

bhc치킨은 댓글을 남긴 고객 중 추첨을 통해 bhc치킨을 이용할 수 있는 bhc치킨 모바일 기프티콘을 2명에게 증정한다. 당첨자는 이달 17일 BSR 공식 블로그와 페이스북을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bhc치킨 홍보팀 김동한 팀장은 “bhc치킨은 모두가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주제의 댓글 이벤트를 꾸준히 진행 중이다”라며 “이번 이벤트도 간단하게 댓글로 참여할 수 있는 만큼 많은 분들이 참여해 맛있는 bhc치킨을 맛보실 기회를 누리셨으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bhc치킨은 BSR(bhc+CSR)의 일환으로 해바라기 봉사단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올해 초부터 꾸준히 봉사활동을 펼치고 있는 bhc치킨 해바라기 봉사단 3기는 지난 8월 광복절을 맞아 태극기 부채를 나눠주며 역사인식을 일깨우는 캠페인을 전개했다. 또한 아동 및 청소년들의 여름철 물놀이 안전사고 방지를 위해 워터파크 안전 요원으로 활약하는 등 다양한 봉사활동을 하며 지역사회 곳곳에 도움의 손길을 전하고 있다.

동서식품, 맥심 T.O.P ‘열정광고 캠페인’ 전개

커피전문기업 동서식품은 RTD(Ready To Drink) 커피 브랜드 ‘맥심 티오피(Maxim T.O.P)’의 ‘열정광고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소비자들이 직접 '매일 영어 공부하기’, ‘하루 한 시간 운동하기’ 등 개인적으로 실천하고 싶은 ‘열정 다짐’을 적어 응모하면 해당 내용을 맥심 티오피 온•오프라인 광고로 제작하는 소비자 참여형 캠페인이다.

해당 캠페인은 혼자서는 쉽게 포기할 수 있는 다짐을 모두에게 공개해 성공할 수 있도록 응원한다는 취지로 기획됐다.

열정 캠페인에 참여를 희망하는 소비자는 10일부터 다음달 6일까지 자신만의 '열정 다짐'을 프로모션 사이트에 입력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선발된 30명에게는 아이패드 또는 에어팟 경품과 함께 열정 캠페인 광고의 주인공이 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소비자들의 열정 다짐이 담긴 광고는 오는 10월 14일부터 유튜브, 포털 배너, 버스, 지하철, 옥외광고 등 다양한 온•오프라인 플랫폼을 통해 약 한 달 간 송출된다.

이외에도 캠페인에 응모한 인원 중 선발된 70명에게는 ▲본인의 열정다짐이 인쇄된 열정 홍보 굿즈 100명에게는 ▲열정의 에스프레소 T.O.P 기프티콘이 제공될 예정이다.

동서식품 안다희 마케팅 매니저는 “이번 열정 캠페인은 바쁘고 힘든 일상 속에서 포기하거나 실패했던 자신만의 다짐을 행동으로 옮기고 성공할 수 있도록 응원하기 위해 기획했다”며 “맥심 티오피는 앞으로도 ‘열정의 에스프레소'로서 고객들의 열정적인 순간에 함께할 수 있는 다양한 브랜드 캠페인을 전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동서식품은 지난 2017년부터 잊고 지냈던 열정을 다시 발견할 수 있도록 응원하고 지원하는 소비자 참여 프로그램인 ‘티오피 투고 크루(T.O.P to go crew)’ 캠페인을 진행해왔다. 지난 시즌 1, 2 캠페인에서는 ‘티오피 크루’로 선정된 소비자들이 러닝, 서핑 등 평소 혼자 하기 어려운 활동에 함께 도전할 수 있도록 지원해 참가자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농심, ‘신라면X손흥민 에디션 출시 기념 이벤트 진행…“신라면 먹고 영국 프리미어리그 보러가자”

농심이 신라면과 함께하는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농심은 ‘신라면X손흥민 에디션’ 출시 기념으로 11월 10일까지 두 달 동안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0일 밝혔다.

해당 이벤트는 손흥민이 새겨진 신라면 사진을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프리미어리그 티켓이 포함된 영국여행 패키지 등 다양한 상품이 제공된다.

응모방법은 신라면X손흥민 에디션을 인스타그램 계정에 올리고 필수 해시태그 2개 ‘#신라면, #신라면손흥민’와 함께 업로드 하면 된다. 경품으로는 영국 프리미어리그 관람권(토트넘 경기)과 왕복항공권, 숙박권 등이 포함된 영국 여행 패키지상품을 비롯해 손흥민 친필 싸인 유니폼, 축구용품 등이 제공될 예정이다.

이벤트 당첨자는11월 26일 농심 인스타그램에 발표되며 영국여행은 2020년 1월 프리미어리그 일정에 맞춰 진행된다.

농심 관계자는“신라면 모델이 월드스타 손흥민인 만큼 글로벌하면서도 특별한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이벤트를 통해 신라면도 먹고 영국에서 손흥민 경기 직관이라는 특별한 추억을 쌓을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진성원 기자  newswatch@newswatch.kr

<저작권자 © 뉴스워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진성원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