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진코웨이 에센스 비데 제품 이미지 (사진제공=웅진코웨이)

[뉴스워치=진성원 기자] 웅진코웨이, 실속형 ‘에센스 비데’ 출시… 가성비는 높이고 선택폭은 늘리고

웅진코웨이가 비데의 핵심 기능인 위생과 세정에 집중한 실속형 ‘에센스 비데(BA34-A)’를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웅진코웨이 에센스 비데’는 노즐 자동 세척 기능을 탑재해 위생성을 강화한 제품이다. 사용 전후 알아서 노즐을 세척해 안심하고 깨끗하게 사용할 수 있다. 노즐은 오염에 강한 스테인리스를 적용했으며 분리형 노즐팁 구조로 관리 편의성을 높였다. 세균 번식을 억제하는 항균 변좌를 적용해 언제나 청결한 상태를 유지할 수 있다.

에센스 비데 BA34-A는 세정 기능도 섬세하게 갖췄다. 부드러운 수류로 시작해 서서히 수압이 강해지는 ‘소프트 스타트’ 기능을 탑재해 긴장을 완화하고 편안한 세정이 가능하도록 했다. 또한 9개의 미세한 물줄기로 세심하게 케어하는 여성 맞춤형 ‘미세 소프트 수류’를 적용해 자극을 줄였다.

신제품 에센스 비데는 고장걱정 없이 편리하게 물청소를 할 수 있도록 모든 방향에서 분사되는 물로부터 보호되는 IPX5등급의 방수 설계를 적용했다. 또한 대기전력 제어가 가능한 ‘그린 플러그 절전 시스템’을 탑재해 에너지 소비 효율을 강화했다.

윤경한 웅진코웨이 바디케어팀장은 “알뜰함과 실용성을 중시하는 ‘가성비’ 고객을 위해 제품 라인업을 강화하고 선택의 폭을 넓혔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라이프스타일과 소비 트렌드를 고려한 고객 중심 제품을 기반으로 시장을 선도해나가겠다”고 전했다.

홈앤쇼핑, 2019년 하반기 경력직 인재 공개 채용 실시

홈앤쇼핑은 오는 18일 까지 2019년 하반기 경력직 인재를 공개 채용한다고 5일 밝혔다.

채용 분야는 △영업(모바일MD) △방송(사전제작PD, 종합편집, 작가) △지원(재무, 플랫폼, 정보운영) 부문이다. 분야별로 경력 3년에서 10년의 인재를 채용할 예정이다.

서류접수는 18일까지 홈앤쇼핑 채용사이트에서 진행되고 제출서류는 온라인 지원서 및 최종학교 졸업증명서 등이다.

서류전형 합격자는 9월 내 발표되며 이후 온라인 인성검사와 면접전형을 거쳐 최종 선발할 예정이다.

홈앤쇼핑 관계자는 “미래로 도약하는 홈앤쇼핑과 함께할 인재를 찾는다”며“‘직원들이 행복해야 회사도 행복하다’라는 경영이념과 함께 워라벨을 중시하는 근무하기 좋은 환경에서 행복하게 일할 인재들의 많은 관심과 지원을 부탁드린다 ”라고 말했다.

에이블씨엔씨 미샤, 터키 20호점 오픈…두 달간 5개 매장 선봬

미샤가 터키에 20호 매장을 오픈했다.

에이블씨엔씨 화장품 브랜드 미샤는 터키 수도인 앙카라의 '투날리 힐미 거리(Tunali hilmi street)'에 20 호 점을 오픈했다고 5일 밝혔다.

투날리 힐미는 앙카라 시내에서 유동인구가 가장 많은 쇼핑 거리로 서울의 명동과 같은 곳이다.

지난달 진행한 오픈 기념행사에는 주터키 최홍기 한국 대사와 에이블씨엔씨 해외영업팀 신보윤 이사, 현지 화장품 산업 관계자들이 다수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치러졌다. 이날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진행한 '립스틱 믹싱 퍼포먼스' 행사도 큰 관심을 끌었다.

미샤는 지난 2014년 10월 앙카라에 1호 점을 오픈하며 터키에 진출했다. 2014년 67만 달러를 시작으로 2016년에는120만 달러, 지난해에는 233만 달러의 매출을 올렸다. 올해는 상반기에만 300만 달러 매출을 돌파하며 터키 진출 5년 만에 괄목할 만한 성과를 이뤄냈다.

현지 화장품 시장에서 미샤는 소비자들에게 프리미엄 브랜드로 자리잡고 있다. 미샤의 입지가 록시땅이나 MAC 등의 유명 브랜드와 나란히 경쟁하고 있을 정도로 터키 시장에서 탄탄하게 마련돼있다고 관계자는 설명했다.

에이블씨엔씨는 터키 내 미샤 브랜드의 인기가 높아짐에 따라 7, 8월에만 5개 매장을 새로 열었다. 현재 앙카라, 이스탄불 등 터키 주요 8개 도시에 진출해 있으며 이번 20호 매장으로 앙카라에만 7개 매장을 운영하게 됐다.

에이블씨엔씨 최의경 해외사업부문 전무는 "유럽과 중동을 잇는 문화적, 지리적 요충지인 만큼 터키 시장에서의 성공은 두 시장 모두를 공략할 수 있는 발판이 될 수 있다"며 "미샤가 더 많은 국가에서 더 많은 소비자의 사랑을 받을 수 있도록 해외 판로 확대에 전력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한편, 에이블씨엔씨는 현재 전 세계 44개국에서 160여 개의 매장을 운영 중이며 총 3만 2000여 개의 판매처를 확보하고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워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