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제약&바이오 제약&바이오
유한양행, 뼈·관절 건강을 위한 영양제 ‘조인본골드정’ 출시콘드로이틴, 칼슘, 비타민D 등 근골격계 건강을 위한 미네랄·비타민 함유
유한양행은 최근 뼈와 관절을 위한 영양제 ‘조인본골드정’을 선보였다. (사진=유한양행)

[뉴스워치=이우탁 기자] 유한양행은 최근 뼈와 관절을 위한 영양제 ‘조인본골드정’을 선보였다고 4일 밝혔다.

조인본골드정은 뼈 건강을 위한 칼슘, 마그네슘, 비타민D는 물론 관절 건강에 도움을 주는 콘드로이틴과 비타민B군을 함께 복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콘드로이틴은 연골의 구성성분 중 하나로 연골세포를 자극해 연골조직 복원, 관절기능 유지에 효과적인 성분으로 알려져 있다. 또한 칼슘 흡수에 도움을 주는 마그네슘과 비타민D를 함께 담아 효과를 높였다.

연구들에 따르면 대략 30세 전후로 골밀도와 근육이 감소하기 시작하고, 여성의 경우 폐경 후 골밀도 손실이 더욱 가속화 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또한 나이가 들수록 연골이 가늘어지고 구성요소가 변성돼 관절 또한 탄력을 잃게 되어, 꾸준한 뼈와 관절 건강을 위한 관리가 중요해진다.

유한양행은 “최근 고령화 비만인구 증가로 뼈와 관절 질환 유병률이 증가하고 있다”며, “뼈와 관절의 건강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영양제로 적극 알려가겠다”고 설명했다.

이우탁  newswatch@newswatch.kr

<저작권자 © 뉴스워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우탁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