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c치킨 '뿌링핫도그' 제품 이미지 (사진제공=bhc치킨)

[뉴스워치=진성원 기자] bhc, 배달의민족서 2000원 할인 이벤트 진행

bhc치킨이 9월 한 달 동안 매주 수요일과 목요일마다 ‘배달의민족’을 통해 주문한 고객을 대상으로 2000원을 할인해주는 이벤트를 펼친다고 4일 밝혔다.

‘2000원 할인 이벤트’는 ‘배달의민족’의 ‘하루 종일 할인’ 행사 페이지에서 해당 요일 bhc치킨 쿠폰을 다운로드해 주문할 때 이용할 수 있다.

할인 대상 메뉴는 마라 열풍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마라칸’을 비롯해 bhc치킨 대표 메뉴인 '뿌링클'과 '맛초킹' 등 치킨 1마리 전 메뉴이다. 이밖에도 치킨업계의 사이드 메뉴 돌풍의 주인공인 ‘달콤바삭 치즈볼’을 비롯해 최근 출시된 ‘뿌링핫도그’도 함께 즐길 수 있다.

이번 할인 행사일은 9월 4일, 5일, 11일, 12일, 18일, 19일, 25일, 26일로 총 8일 동안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인원 제한 없이 배달의민족을 이용하는 고객 누구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오는 12일은 추석 연휴가 시작되는 첫날로 가족들과 함께 치킨을 저렴하고 편하게 즐길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bhc치킨 관계자는 “이번 할인행사는 추석 명절과 본격적인 가을을 맞아 그동안 bhc치킨에 응원과 사랑을 보내준 고객에게 보답하고자 기획되었다"라며 “풍성한 가을처럼 다양한 치킨을 편하고 저렴하게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전개할 계획이며 앞으로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하이트진로, 와인 ‘꼬드 로즈’ 출시

하이트진로가 와인 ‘제라르 베르트랑 꼬뜨 로즈(Gerard Bertrand Cote DesRoses)’ 2종 ‘꼬뜨 로즈 로제(Rose)’와 ‘꼬드 로즈 블랑(Blanc)’을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

꼬뜨 로즈는 다른 와인과 달리 코르크 마개가 아닌 유리 마개를 사용했으며 375mℓ 투명한 병에 금박으로 장미를 그려 넣어 시각적 만족감을 더해줬다. 특히 장미 모양으로 조각된 병 바닥 부분은 꼬뜨 로즈만의 시그니쳐로 장미꽃을 선물 받는 듯한 감성을 담아내 기념일을 보내는 연인들에게 많은 인기를 끌고있다.

‘꼬뜨 로즈 로제’는 시라(Syrah)와 그르나슈(Grenache), 로제의 베이스가 되는 쌩소(Cinsault) 품종을 블렌딩해 만들어 은은한 살구색을 띄고 싱그러운 과실향과 부드러운 탄닌, 기분 좋은 산도가 복합적인 풍미로 어우러진 것이 특징이다. 세계적 유명 와인 평론지 와인 스펙테이터에서는 2018 Top 100 밸류 로제와인(2018 Wine Spectator Top 100 Value Rose wine)으로 선정하기도 했다.

‘꼬뜨 로즈 블랑’은 샤도네이(Chardonnay) 품종 만을 사용해 옅은 골드 빛을 띄고 말린 과실향과 은은한 백장미의 복합적인 아로마를 선보인다.

하이트진로 유태영 상무는 “꼬뜨 로즈는 베스트 밸류 와인에 선정될 정도로 가성비가 높고 패키지 디테일도 사랑스러운 와인”이라며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기념이 될만한 와인이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꼬뜨 로즈를 탄생시킨 제라드 베르트랑은 프랑스 남부와인의 혁명을 일으킨 와이너리로 지역 내 다른 와이너리의 벤치마킹의 대상으로 알려졌다. 2008년 200여개의 프랑스 와이너리 중 와인 스펙테이터(wine spectator)가 평가한 베스트 벨류 와이너리로 선정됐으며 2011년에는 와인 스타어워드(Wine Star Award)에서 선정하는 올해의 유러피언 와이너리를 수상했다. 이어 2012년에는IWC(International Wine Challenge)에서 선정한 2012 베스트 레드 와인 메이커(Best Red Winemaker)로, 2016년 1월에는 라 르비 뒤 방 드 프랑스(La Revue du Vin deFrance)에서 올해의 와이너리로 선정되기도 했다.

CJ푸드빌, 외식브랜드 쿠폰 4종 매일 선착순 증정

CJ푸드빌이 운영하는 외식 브랜드 ‘더플레이스’·‘제일제면소’·‘계절밥상’·‘CJ푸드월드’가 CJ ONE가입자를 대상으로 한가위 맞이 쿠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CJ푸드빌은 CJ ONE 앱을 통해 오는 5일부터 15일까지 매일 오전 10시 선착순 3000명에게 4개 브랜드의 할인 및 서비스 메뉴 쿠폰을 제공한다. 다운받은 쿠폰은 이달 30일까지 사용할 수 있다.

더플레이스는 2만 원 이상 결제 시 ‘고르곤졸라’ 피자 1판(1만8900원 상당)을 무료로 제공한다.

제일제면소에서 1만 8000원 이상 결제하면 ‘씨앗 닭강정(큰사이즈)’을 받을 수 있다. 쿠폰은 1테이블당 1매에 한 해 사용 가능하다.

계절밥상은 성인 2인 이상 식사 시 평일 저녁 및 주말에 사용 가능한 1만 원 할인 쿠폰(성인 4인 이상 식사 시 최대 2매 사용 가능)을 선물한다.

CJ푸드월드는 1만 5000원 이상 결제 시 10%할인 적용되는 쿠폰을 제공한다. CJ푸드월드에서는 계절밥상 소반의 고추장돼지구이와 솥밥반상부터 차이나팩토리 익스프레스의 차돌짬뽕, 방콕9의 소고기쌀국수까지 다양한 메뉴를 만나 볼 수 있다.

해당 이벤트는 모든 제휴카드 및 타 쿠폰 행사와 중복 할인은 불가능하며 포장 주문할 경우 사용할 수 없다.

CJ푸드빌관계자는 “가족, 친지들과 함께하는 추석 연휴를 더욱 넉넉하게 즐기실 수 있도록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9월 외식은 다양한 쿠폰으로CJ푸드빌 브랜드와 함께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더플레이스는 매월 첫 금요일을 ‘델리지오소 데이’로 정하고 밀라노 감성으로 재해석한 캠페인을 진행 중이다. 이 달은 이탈리아의 포르치니 버섯을 활용한 메뉴를 출시할 예정이다. 제일제면소는 선선해진 가을 날씨에 걸맞는 깊고 진한 육수의 ‘갈비구이 칼국수’와 다채로운 색감의 ‘가을나물 장조림 비빔국수’를 출시했다.

저작권자 © 뉴스워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