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산업 푸드·리빙
[유통워치] 웅진코웨이, ‘스타일케어 리모트 비데’ 출시 外
(사진제공=웅진코웨이)

[뉴스워치=진성원 기자] 웅진코웨이, ‘스타일케어 리모트 비데’ 출시

웅진코웨이가 무선 리모컨으로 편의성을 높이고 몸 컨디션에 최적화한 맞춤 세정 코스로 꼼꼼히 케어하는 ‘스타일케어 리모트 비데(BAS33-A)’를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웅진코웨이 ‘스타일케어 리모트 비데(BAS33-A)’는 세정, 건조 등 기능을 설정하는 조작부를 벽면에 탈부착 가능한 슬림 무선 리모컨 디자인으로 적용해 편의성과 공간 활용성을 강화한 제품이다. 조작부가 본체에 달려있지 않아 욕실 구조와 관계없이 설치가 편리하며 기존 대비 사이즈를 약 20% 줄여 미니멀 디자인을 강조했다. 세부 조작 버튼은 단순화해 한 번의 터치만으로 원하는 기능을 손쉽게 선택할 수 있다.

이 비데는 사용자 컨디션에 따라 알맞은 수류를 선택할 수 있는 ‘i-wave 시스템’을 적용했다. 6가지 맞춤 코스로 꼼꼼하고 강력한 케어가 가능하다. ‘i-wave 시스템’은 수압, 공기,세정범위, 시간 등 다양한 수류를 과학적으로 조합해 몸 상태에 최적화된 세정 코스를 제공하는 웅진코웨이의 혁신 기술이다.

이번 신제품은 3단계 스스로살균 시스템을 탑재해 위생성을 향상했다. 유로, 노즐, 도기까지 자동으로 살균하고 비데 속 고인 물을 깨끗이 비우며 사용할 때마다 노즐을 세척한다. 제품 하단에 LED 표시등을 적용해 살균 과정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다. 또한 비데 노즐과 항문 노즐의 덮개가 구분돼 있어 위생 걱정을 없앴다.

스타일케어 리모트 비데는 리모컨조작 버튼 전체에 시각장애인용 점자를 표기해 누구나 편리하게 제품을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사)한국장애인소비자연합의 전문 검수를 거쳐 정확도를 높였다.

신제품 웅진코웨이 스타일케어 리모트 비데 BAS33-A의 월 렌탈료는 2만6,400원(등록비 10만원 기준)이며 일시불 판매 가격은 83만원이다.

웅진코웨이 윤경한 바디케어팀장은 “이번 신제품은 편리함을 더한 슬림 리모컨으로 세련된 욕실 인테리어 연출이 가능할 뿐 아니라 개인 맞춤형 케어 기능을 더해 높은 만족도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사용 편의성을 극대화함으로써 일상 속 가치를 드높이는 혁신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설화수, ‘자음생 아이 에센스 마스크’ 출시

아모레퍼시픽의 럭셔리 뷰티 브랜드 설화수가 피로한 눈가에 생기와 탄력을 선사하고 주름까지 케어하는 ‘자음생 아이 에센스 마스크’를 출시한다고 3일 밝혔다.

설화수 ‘자음생 아이 에센스 마스크’에는 풍부하게 담아낸 귀한 인삼 안티에이징 성분이 담겨 있다. 인삼 속 수분과 영양 성분을 응축시킨 증삼수™가 지친 눈가에 즉각적인 생기를 부여하고 인삼뿌리의 핵심 컴파운드 K(CompoundK)가 깊이 있는 재생 효과를 선사해 피로에 쉽게 무너지지 않는 탄탄한 눈가 피부를 완성해준다.

설화수만의 독자적인 혁신 시트인 '더블 랩핑 하이드로겔 시트™'는 방막 시트를 하이드로겔에 접목한 것으로 응축된 에센스를 방막 시트로 감싸 탁월한 흡수력, 밀착력, 쿨링감을 준다.

‘자음생 아이 에센스 마스크’는 눈가 전체에 깊은 휴식을 전해주는 안대형 디자인이라 눈을 감고 휴식을 취하면서도 사용 가능하다. 눈가는 물론 연약한 미간피부까지 케어가 가능하며 눈꺼풀 부위를 접을 수 있으면서도 밀착력이 우수하여 바쁜 아침시간과 TV 시청할 때 등 시간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편리한 눈가 관리가 가능하다.

진성원 기자  newswatch@newswatch.kr

<저작권자 © 뉴스워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진성원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