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BC카드)

[뉴스워치=곽유민 기자] ◇ BC카드, 美라스베이거스 왕복항공권 제공 등 ‘여행엔BC’ 이벤트 실시

BC카드는 해외 여행을 준비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여행엔BC’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오는 24일까지 BC카드 페이북(paybooc) 앱 또는 홈페이지에서 응모한 고객 중 5명을 추첨해 미국 인기 여행지인 ‘라스베이거스(Las Vegas)’ 행 왕복항공권(프레스티지석)을 1장당 9만9000원에 제공한다. 미국 여행 동안 머무를 곳은 아고다 및 익스피디아 BC카드 전용 예약 홈페이지를 이용하면 10% 즉시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 4일까지 BC카드 페이스북 이벤트 게시물에 ‘좋아요’를 누르고 ‘가고 싶은 여행지’를 친구 태그와 함께 작성하는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리모와(Rimowa) 캐리어(3명) ▲스타벅스 모바일교환권(20명)을 증정한다.

전 세계 짐 배송 및 보관 서비스인 ‘굿럭(Goodlugg)’에서 BC카드로 3000원 이상 결제하는 고객에게 3000원을 할인 받을 수 있는 쿠폰도 제공한다. 페이북 또는 BC카드 앱에서 ‘#마이태그’로 해당 이벤트를 태그하면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는 30일까지 진행되며 쿠폰은 고객 한 명당 1회 발급된다.

12월 31일까지 마이리얼트립에서 BC카드로 전 세계 각종 투어·티켓·특가여행 상품을 10만원 이상 결제하는 고객에게 3000원 청구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혜택은 매월 카드 1장 당 최초 결제한 1건에 대해 적용된다.

저작권자 © 뉴스워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