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대상)

[뉴스워치=진성원 기자] 대상 베스트코, 추석맞이 할인 행사 실시

대상㈜의 업소용 식자재 전문 브랜드 베스트코(Bestco)가 2019년 추석 명절을 맞아 오는 11일까지 10일 동안 할인 행사를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전국 12개 식자재 마트에서 동시 진행되며 김치, 쌀, 식용유, 계란 및 신선한 농산물 등 외식업소에서 꼭 필요한 다양한 식자재 약 300여 종을 최대 40% 할인해 판매한다.

행사 기간 동안 다양한 할인 프로모션이 마련되며 6일에는 단 하루 일부 품목들을 10% 이상 추가 할인해 판매하는 ‘단 하루 초특가’ 이벤트가 진행된다.

또한 대량으로 필요한 식자재를 구매하는 외식업소 특성을 고려해박스단위 구매 시 할인해주는 ‘박스 할인행사’와 제품 1개를 사면 1개를 덤으로 주는‘1+1’ 행사도 진행한다.

아울러 추석 시즌에 맞춰 대상㈜ 청정원 선물세트와 과일 선물세트등 인기 있는 세트 상품도 구매할 수 있도록 마련됐다. 이 기간 동안 삼성카드로 5만원 이상 결제할 경우 다양한 사은품도 증정한다.

대상㈜ 베스트코 이도헌 상품개발본부장은 “민족 대명절 추석을맞아 외식업소에서 다양한 식자재를 합리적인 가격대에 구매할 수 있도록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이번 행사를 통해 외식업계도 기대할 수 있는 9월로 거듭나길 바란다”고 전했다.

BAT코리아, 사천공장 임직원 가족과 ‘패밀리데이’ 성황리에 마쳐

브리티쉬아메리칸토바코코리아(BAT코리아)는 지난 31일 사천공장 및 협력사 임직원 가족 1000여명과 함께 창원NC파크 야구장에서 ‘패밀리데이’를 개최했다고 2일 밝혔다.

BAT코리아는 주말을 맞아 열린 이번 행사에서 프로야구팀 NC 다이노스의 홈경기를 함께 관람하고 사천공장이 달성한 일련의 성과와 신제품 글로 센스 제품 생산 개시를 축하하는 시간을 가졌다.

경기 종료 후진행된 ‘패밀리데이’ 이벤트에는 BAT코리아 김의성 사장, 구성일 노조위원장, 강승호 사천공장 공장장을 비롯해 NC 다이노스 황순현 대표가 참석해 회사 임직원을 격려하고 공장의 생산분야 성과를 축하했다. 이어서 NC 다이노스 선수단과의 기념촬영과 경품 추첨, 경기장 전광판을 통한 가족 감사 메시지 영상 상영을 통해 패밀리데이의 의미를 더했다.

BAT 코리아 김의성 사장은 “전무후무한 회사의 경영성과 달성을 가능케 한 임직원 및가족 여러분들의 노고와 성원에 감사드린다”며 “BAT코리아는 이러한 노력에 더욱 견조한 실적으로 보답하고 나아가 지역경제 활성화를 비롯해 기업의 사회적 책무를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BAT코리아 사천공장은 3000억 개비 누적 생산 달성, 연간 3억 달러 수출 돌파, 3개년도 임금협상 일괄 타결 및 BAT 그룹 글로벌 공장 운영 효율성 인증 지표인 IWS (Integrated Working System) 2단계 획득으로 그랜드슬램의 대기록을 달성한 바 있다. 또한, 올 8월부터 전자담배 신제품 글로 센스(glo™ sens)의 전용 카트리지인 네오 포드(neo™ pods™)생산을 성공적으로 개시했다.

CJ푸드빌 뚜레쥬르, 가을 맞이 이벤트 실시…”신제품 먹고 여행가요”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뚜레쥬르가 가을을 맞아 고객 잡기에 나선다.

뚜레쥬르는 가을 신제품을 구매하는 소비자를 대상으로 항공권, 여행 지원금 등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행사 제품은 ‘부드러운 고구마 라떼 케이크’, ‘흑심 품은 밤모스’, ‘사르르 고구마 케이크 빵’, ‘가을, 밤에 한가득’ 등의 추석 선물세트를 포함한 가을 제품이다.

행사 참여방법은 오는 25일까지 행사 제품 구매 후 영수증 하단 응모번호로 뚜레쥬르 홈페이지를 통해 응모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1등 대만 왕복 항공권 2매와 자유여행 액티비티 플랫폼 클룩(KLOOL)에서 사용 가능한 여행 지원금 60만원(3명) ▲2등 대만 왕복항공권 2매와 클룩 여행 지원금 30만원(5명) ▲3등 클룩 여행지원금 20만원(15명) ▲4등 뚜레쥬르 모바일 1만원 상품권(200명)을 제공한다.

뚜레쥬르 관계자는 “가을의 정취를 느낄 수 있는 뚜레쥬르 가을 신제품과 함께 아름다운 가을을만끽할 수 있는 여행 기회를 꼭 잡아 보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이벤트 해당 제품들은 밤, 고구마 등 가을 제철 재료와 정취를 풍성하게 담은 것이 특징이다. 이 가운데 ▲고소한 우유 무스와 달콤한 고구마 무스가 어우러진 ‘부드러운 고구마 라떼 케이크’ ▲흑임자 크림치즈와 밤을 넣은 ‘흑심 품은 밤모스’ ▲고구마 필링을 듬뿍 넣은 ‘사르르 고구마 케이크 빵’ 등은 출시 이후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밤 앙금과 밤 만주를 아기자기한 밤 모양 케이스에 담은 ‘가을, 밤에 한가득’과 프리미엄 생크림 롤 ‘마스카포네 밤 롤케이크’ 등 가성비와 가심비를 모두 담은 추석 선물세트도 마련돼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워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