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bhc)

[뉴스워치=진성원 기자] bhc, 프리미엄 한우 전문점 ‘창고 43’ 추석 선물세트 6종 출시

bhc가 운영하는 프리미엄 한우 전문점 ‘창고43’이 다가오는 한가위를 맞아 최고급 한우로 구성된 '2019 추석 선물세트'를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창고43’은 최고 품질의 토종 한우를 맛볼 수 있는 프리미엄 한우 전문점으로 지난해에 큰 사랑을 받았던 ‘창고 한우 명작’, ‘창고 스페셜 1호 및 2호’, ‘창고 암소 갈비’, ‘창고 후레쉬’ 등의 추석 선물세트 5종에 ‘창고 양념갈비’를 추가한 총 6종의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창고 한우 명작'(2.4㎏)은 등심, 안심, 안창, 치마살 등 최고급 한우의 인기 부위와 특수 부위 4가지를 담은 프리미엄 선물세트로 가장 품격 있고 정성스러운 구성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창고 스페셜 1호'(2.4㎏)는 마블링이 뛰어난 등심, 부드럽고 연한 안심, 고소한 채끝을 알차게 담아냈다. '창고 스페셜 2호'(2.4㎏)‘는 품질 좋은 등심과 진한 육즙을 품고 있는 불고기, 국거리로 구성돼 있다. ’창고 한우 명작’과 ‘창고 스페셜 1호 및 2호’는 엄선된 한우의 다양한 부위로 이루어져 있으며 구이용으로 적합하다.

이밖에도 '창고 암소 갈비'(2.8㎏), '창고 후레쉬'(2.4㎏)가 있으며 올해 선물세트로 처음 선보인 ‘창고 양념갈비’(4kg)는 부드럽게 숙성된 양념갈비의 깊은 맛을 느낄 수 있다. ‘창고 암소 갈비’와 ‘창고 후레쉬’, ‘창고 양념갈비’는 실속있는 선물세트를 찾는 소비자들을 위해 부담스럽지 않은 가격대로 기획됐다.

‘창고43’ 추석 선물세트 6종은 오는 9일까지 예약판매로 진행되며 매장 카운터에서 접수할 수 있다. 배송일은 오는 9일부터 11일까지다.

창고43 관계자는 “한가위를 맞아 가족 및 지인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추석 선물세트를 준비했다”라며 “다양한 부위 및 가격대로 구성되어 선택의 폭이 넓은 창고43의 추석 선물세트와 함께 더욱 풍성한 한가위를 보내시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롯데푸드, 의성군과 공동 프로모션 진행…"지역사회와 상생할 수 있는 기회 마련"

롯데푸드는 민족의 명절 한가위를 맞아 경북 의성군과 연계해 공동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롯데푸드는 자사 햄의 의성마늘 브랜드와 의성지역의 다양한 특산물을활용한 구매인증 프로모션으로 황금마늘 총 30돈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이번 이벤트는 ‘풍성한 가을맞이 우리 의성농산물을 응원합니다’라는 주제로 진행된다. 참여방법은 10월 31일까지 롯데푸드 의성마늘 브랜드 제품(△의성마늘햄 △의성마늘프랑크 △의성마늘 비엔나 △의성마늘 롤만두 △의성마늘 떡갈비 △의성마늘 로스팜 등)을 구매하면 응모가 가능하다. 제품 구매 후 구매 영수증을 찍어 #91009번으로 보내고 참여확인 문자를 받으면 된다.

참여자들에게는 △1등 황금마늘 3돈(10명) △2등 의성마늘소 선물세트(50명) △3등 의성농산 흑마늘 진액(100명) △4등 의성 眞쌀 10kg(200명) △5등 의성마늘 1kg(300명) △6등 의성마늘 프랑크 70g 모바일 쿠폰(1,000명) 등의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응모한 모든 고객들에게는 의성군 온라인몰인 ‘의성 장날’의 3000포인트를 지급한다. 의성군의 특산물과 의성군 온라인 몰 포인트를 경품으로 활용해 지역 사회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했다.

한편 롯데푸드는 지난 2006년 의성군과 MOU를 맺고 13년간 의성마늘햄 등 의성마늘을 활용한 다양한 제품을 출시했다. 이 과정에서 매년 100여톤의 의성마늘을 구매해 농가소득 증대 및 지역발전에 기여했으며 특히 꾸준한 광고 홍보활동을 통해 의성마늘의 전국 브랜드화에 공헌했다.

또 소비자들을 초대해 의성지역을 홍보하는 의성마늘햄 가족 캠프행사를 2010년부터 꾸준히 진행해 올해로 10주년을 맞이하기도 했다. 장학금 전달, 의성마늘 수확 체험,의성 지역 명소 투어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했다.

이 같은 활동을 통해 롯데햄 의성마늘 브랜드는 지역과 기업, 소비자 모두에게 이익이 돌아가는 CSV(Creating SharedValue: 공유가치창출) 모범사례로 평가 받고 있다. 실제로 농림축산식품부와 대한상공회의소로부터 ‘농업과 기업의 상생 협력 우수사례’로 선정되기도 했다.

롯데푸드 관계자는 “민족의 큰 명절을 맞아 오랜 기간 협력해온 의성군과 공동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지역 사회와 상생할 수 있는 다양한 기획을 마련할 것”이라고 말했다.

맥도날드, ‘빅맥 소스’ 한국에 상륙

맥도날드의 ‘빅맥 소스’가 드디어 한국에 상륙한다.

맥도날드는 빅맥 출시 51주년을 기념해 2일 오전 10시 30분부터 전국 레스토랑에서 ‘빅맥’또는 ‘빅맥 BLT 라지 세트’를 구매한 소비자에게 한정판 ‘빅맥 소스’를 1병(240ml)씩 선착순 무료 제공한다.

빅맥 소스는 맥도날드의 대표 메뉴인 ‘빅맥’에 사용하는 소스로 고소하고 달콤한 감칠맛에 다진 피클과 양파 등이 어우러져 깊은 풍미를 지닌 특제 소스다. 빅맥은 1968년 출시된 이후 전 세계 맥도날드에서 연간 13억 개 넘게 팔리고 있을 정도로 꾸준히 사랑받아왔다.

맥도날드의 글로벌 노하우가 담긴 빅맥 소스를 별도로 선보이는 것은 매우 특별한 것으로 앞서 해외에서 출시될 때마다 큰 화제를 불러모았다. 캐나다에선 빅맥 소스의 인기에 힘입어 일반 마트에서 빅맥 소스를 판매하기도 했고 심지어 지난 2016년에는 영국 이베이 경매 사이트에서 빅맥 소스가 1병에 무려 6만 9500파운드, 한화로 약 1억 2000만원이라는 놀라운 가격에 낙찰되기도 했다.

빅맥 소스는 해외 소비자들에게 만능 소스로 불릴 만큼 다양한 음식, 재료와 잘 어우러지는 조화로운 맛을 가져 다양한 요리를 더욱 맛있고 풍부하게 즐길 수 있게 한다. 소스를 이용해 직접 홈메이드 수제 빅맥 만들기에 도전할 수도 있고 나초, 감자튀김과 같은 스낵에 디핑 소스로 곁들이거나 각종 샐러드, 스테이크 등 다양한 요리에 활용하기 좋다. 먹태, 연어 등 한식과도 궁합이 좋으므로 빅맥 소스를 활용해 색다른 나만의 레시피를 찾아내는 재미도 즐길 수 있다.

맥도날드 관계자는“해외에서 폭발적인 인기를 끌었던 빅맥 소스를 국내 고객들에게도 선보일 수 있게 되어서 무척 기쁘다”며 “9월 2일부터 레스토랑당 한정 수량으로 증정이 되는 만큼 빅맥 소스를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기회를 놓치지 마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워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