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신한금융투자)

[뉴스워치=곽유민 기자] 신한금융투자, ‘신한에서 원 없이 드림’ 당첨자 발표...할리데이비슨 증정

신한금융투자는 지난 5월 10일부터 7월 31일 까지 진행된 ‘거래하면 원 없이 드림’ 이벤트의 당첨자를 발표하고 1등 상품인 할리데이비슨 모터사이클을 증정했다고 29일 밝혔다.

이 이벤트는 이벤트 신청, 비대면 계좌개설, 일간 국내주식 100만원 이상 거래 시(거래소·코스닥 상당주식 한정/ETF·ETN·ELW 제외) 추천코드 입력 및 다른 고객에게 추천 받아 응모한 사람들을 대상으로 진행된 이벤트다.

추첨을 통해 할리데이비슨 모터사이클, IWC 손목시계, 바디프랜드 안마의자를 각 1명에게 증정했다. 이외에도 LG 로봇청소기, 노트북, 스타일러, 휴대용 공기청정기, 다이슨 드라이기, 소니PS4, 애플 에어팟2 등이 제공됐다.

신한금융투자 디지털사업본부 현주미본부장은 “신한에서 원 없이 드림 이벤트를 통해 신한금융투자의 편리한 서비스와 다양한 혜택을 경험하신 많은 고객님들께 감사하다”라며 “특히 이번 이벤트는 조석작가와의 협업을 통해 더 편하고 친근한 투자경험을 드리고자 노력했다. 앞으로도 신한금융투자는 차별화된 서비스와 다양한 혜택으로 고객님들의 성공적인 자산관리에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한국투자증권, ‘4분기 증시 전망 온라인 투자설명회’ 개최

한국투자증권은 온라인 증권방송 이프렌드에어(eFriend Air)를 통해 오는 9월 2일 오전 10시부터 ‘4분기 증시 전망 온라인 투자설명회’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투자설명회는 ‘4분기 증시 전망과 투자 아이디어’를 주제로 총 3부로 나눠 진행된다. 1부에서는 박소연 투자전략부장이 여러 변수 속 4분기 시장을 전망하고, 2부에서는 유튜브 경제채널 ‘삼프로TV’를 운영하는 김동환 대안금융경제연구소장이 투자간 고려해야할 주요 경제 이슈를 분석한다. 3부에서는 정훈석 투자전략부 전문위원이 출연해 유망섹터와 실전 투자전략을 제시한다.

이프렌드에어는 한국투자증권 홈페이지와 HTS, 유튜브 뱅키스(BanKIS) 채널을 통해서 시청 가능하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고객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최서룡 e비즈니스본부장은 “통상마찰, 환율변동, 수출부진 등 대내외 불안요인이 상존하고 있는 상황에서 4분기 주식시장을 대비하고 성공적인 투자전략을 세울 수 있는 유용한 시간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하나금융투자 반포WM센터, ‘국내선물옵션 특별강연회’ 개최

하나금융투자 반포WM센터는 오는 31일 토요일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여의도 금융투자교육원 6층 리더스홀에서 ‘국내선물옵션 특별강연회’를 개최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강연회는 국내선물옵션에 대해 관심이 있는 투자자들을 대상으로 하나금융투자 반포WM센터와 증권방송 리얼스탁이 공동 주최한다.

하나금투 관계자는 “한국과 일본의 갈등 상황은 점차 고조되고 있으며 미중 무역분쟁도 지속되고 있다”라며 “강연회에서는 이러한 대내외 변수들로 인해 발생할 수 있는 국내증시의 변동성에 대해 살펴보고 대응책을 제시할 것”이라고 말했다. 또한 올 하반기부터 적용되는 국내선물옵션의 제도개선 부분들에 대해서도 설명한다.

강연회는 무료로 입장이 가능하며 정원은 선착순 150명이다. 참가자들에게는 소정의 기념품이 제공되며 참가신청 및 기타 문의는 하나금융투자 반포WM센터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뉴스워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