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7일 광주광역시 광주고등학교 학생들이 하림 푸드트럭 시식을 위해 줄을 서 있다. (사진제공=하림)

[뉴스워치=진성원 기자] 하림, 광주고·광주동신여고 방문해 행복 나눔 무료시식회 진행 

종합식품기업 ㈜하림은 광주광역시 광주동신여자고등학교를 찾아 ‘하림 매실숙성 토종닭 순살 찜닭’을 무료로 제공하는 무료시식회를 진행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무료시식회는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광주지역본부에서 진행한 ‘2019 나눔실천학교’ 캠페인’의 일환으로 하림은 올해로 3년째 동참해 나눔 행복의 가치를 더했다. 나눔실천학교는 청소년들이 소모적인 스펙 경쟁에서 벗어나 나눔과 배려를 경험해 행복한 리더로 성장할 수 있도록 돕는 ‘청소년 자치역량 강화 및 나눔 문화 확산 프로그램’ 이다. 올해는 무연고 아동 지원을 주제로 광주지역 고등학생들이 다양한 캠페인을 펼친 가운데 그 중 우수학교로 선정된 광주고등학교와 광주동신여자고등학교를 하림 푸드트럭이 각각 찾아 학생들을 응원하고 격려한다.

하림 푸드트럭은 지난 27일 첫 번째 무료시식회를 진행한 광주고등학교에 이어 28일 광주동신여자고등학교를 찾아 전교생 대상으로 ‘하림 매실숙성 토종닭 순살 찜닭’을 현장에서 직접 조리해 제공한다.

하림 마케팅팀 관계자는 “하림 푸드트럭이 나눔과 배려를 실천하는 청소년들을 응원하고 지역사회를 돕는 일에 3년째 동참하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어제에 이어 오늘도 신선한 닭고기 요리를 정성스럽게 만들어 학생들에게 대접하고, 앞으로 다양한 방식으로 사회에 공헌하도록 힘쓰겠다”고 말했다.

현대백화점, ‘포도계의 샤넬’ 샤인머스켓 선물세트 4천세트 선보인다

(사진제공=현대백화점)

현대백화점은 올 추석 과일 선물세트 차별화를 위해 최근 과일 품목 중에서 가장 인기를 끌고 있는 ‘샤인머스켓’ 선물세트를 5품목 선보인다.

회사 측은 1년 전부터 경북 상주·김천, 충복 영동  산지와 협의해 총 4000여 세트(10톤 물량)의 샤인머스켓 물량을 확보했다고 설명했다.

대표 상품으로 송이당 1kg 이상·당도 18브릭스 이상 총 3송이로 구성된 ‘H스위트 샤인머스켓 세트(11만원)’, 사과 3개·배 2개·샤인머스켓 2송이로 구성된 ‘현대 사과·배·샤인머스켓 세트(10만원)’ 등이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워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